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경기도 고양시 화정 놀이실

 

 

오늘은 주말..독박육아의 날..ㅋㅋ

날은 덥고.. 놀이터에 가기에는 너무 덥고

실내놀이터는 입장료도 있고

차는 신랑이 가져갔고..

 

그래서 시에서 운영하는 화정놀이실에 다녀왔습니다.

입장료도 없고 집에서도 가깝고

사전예약만 하면 되니 편리하고 !

 

http://www.echild.or.kr

 

일단 여기 고양시 육아지원 센터에 들어가서 상단에 아이러브맘카페에서

원하는 날짜 시간에 예약을 하신 뒤 그냥 방문 하면됩니다.

 

꼭 예약을 안하셔도 현장에서도 사람이 많지 않으면 들여보내주더라구요^^

 

 

아이들 둘을 어찌 데려가야되나 고민했어요..

유모차 놓을 공간이 없거나 분실이 걱정되서 7개월 둘째는 아기띠를 하고 세살 첫째는 걸어서 가야하나..

그렇게 가면 너무 힘들것 같아서 그냥 에라이 모르겠다 하고 웨건에 태워서 고고 ㅋㅋ

근데 다행이도 입구옆에 유모차를 놓아주세요 라면서 지정된 장소가 있더라구요^ㅁ^

 

 

너무 귀여워요 !! 이렇게 이름표를 적어주시더라구요

마포 육아종합센터에 갔을때는 이름표까지는 안적어 주시더니..여기는 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시는듯?

 

 

 

 

타임이 바뀌자 마자 갔더니 정리정돈이 쏵 되어있는 모습 ㅋㅋ

아이들의 발달에 좋은 레고, 교구들도 많고

근육발달에 좋은 트램블린도 있고 붕붕카도 있고 ㅋㅋㅋ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자 ~ 엄마들에게 가장 중요한 수유실입니다  

저기가 입구에요 ㅋㅋ

 

 

 

수유실은 이렇게 폭신폭신한 의자와 기저귀 가는곳 아기침대

세면대 전자렌지 이렇게 있어서

이유식도 먹이고 수유도 하고 혹시 애기가 잠들면 재울 수도 있을것 같더라구요  

 

 

 

 

영유아 라고 해야되나요?ㅋㅋ

돌미만의 어린아이들도 놀것이 꽤 많아요 ㅋㅋㅋ

모빌도 있고

이렇게 쏘서도 있고

 

 

 

 

 

큰애는 더 신났어요 ㅋㅋㅋㅋ

이곳저곳 다 뛰어다니고 만지고 친구들이랑 같이 놀기도 하고

정말이지

비오는날 혹은 더운날

아이들을 풀어놓고 싶은날

화정놀이실에 가면 꽤 좋을듯 하더라구요 ㅋㅋㅋ

 

앞으로도 자주 이용 해야겠어요 ㅋㅋ

 

아!! 바로 옆에 장난감 대여실도 있는데 년1만원의 이용료만 내면

장난감 하고 도서하고 대여할 수 있더라구요 ㅋㅋ

 

찾아가는길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