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

이번 설에는 5인이상 집합금지 때문에 부모님집에도 가지 못하고

집에서 지내고 있었는데 .. 몇일동안 집에만 있는 아이들이 너무 불쌍하기도 하고

신랑도 간만에 쉬는 건데 쉬는날이 아깝기도 하고 해서

가까운 #경기도양평 에 있는 #우리벨리펜션 을 급으로 잡아 우리 가족끼리만 여행을 갔습니다.

 

 

서울을 벗어나 한강을 따라 쭈~욱 오다가

시골길을 조금 들어오니 도착 한 #우리벨리펜션

 

입구 주차장에 차를 데고 보니 날씨고 좋고

펜션 색깔도 알록달록 한게 여행 온 기분이 드네요

 

단지안내도 를 보니 꽤 규모가 큰 펜션이네요

저희가 예약한 방은 #사랑해방 입니다.

 

에베랄드 빛 색에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보니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하지만.. 막내 아기띠를 하고 제가 오르기에는..약간 불편했어요

짐 올려야되는 신랑도 걱정^^;;

 

2층이라 해도 잘 들고 환하다.

계단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무한자극 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혹시 오르락 내리락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계시다면 1층 방으로 잡는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거실 입니다.

 

빨강싱크대가 인상적이네요^^

밥솥,전자렌지,전기포트,식기류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방1

저희 가족이 쓰기에는 알맞았어요

창 밖으로 시골 풍경이 정겹네요

 

화장실도 불편함 없이 사용하기는 좋았습니다.

 

개별 바베큐 공간이 별도로 있어서

오붓하게 가족들끼리 고기 먹기에 좋았습니다.

 

 

우리벨리펜션을 선택한 이유가

아이들이 놀기 좋아서였어요

 

물론 #키즈룸 이 갖춰진 #풀빌라 가 당연히 여행하기 좋긴 하지만..

비용이 항상 문제잖아요

그래서 저렴히 선택한게 우리벨리였는데

일단 #키즈카페 가 있는 펜션 이라 1박2일 펜션에 지내는 동안

잠깐 잠깐 계속 이용했던 키즈카페 였어요

 

 

눈치게임 대성공

아이들이 없어서 거의 우리 아이들 전용 놀이터였습니다.

 

사실 코로나 이후 키즈카페 방문 안한지 꽤 오래인데

한을 풀었습니다.

 

찾아보니 작년 정도에 키즈카페를 새로 단장 하셨다고 되있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키즈카페는 꽤 새것 같았어요

 

 

겨울이라 운영하지는 않지만 #수영장펜션 입니다.

#대형메인풀 하고 #키즈풀 이 따로 있어서 아이들 놀기 위험하지도 않고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온수풀 도 된다고 하니 날씨가 조금 풀리는 봄이나 여름에 한번 더

눈치게임 해서 방분 해도 될 것 같아요 ^0^

 

 

대형족구장(?)

펜션 위 쪽으로 올라가보니 운동 할 수 있게

되어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남자들끼리 오면 난리가 날 것 같은 공간이였어요

ㅋㅋㅋ

 

 

중간에 인조잔디로 되어 있는 공간인데

농구도 할 수 있고

보니 남자분들은 족구도 잠깐 잠깐 하시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배드민턴채를 빌려서

한 게임 제대로 했네요

어느덧 커가지고 아빠랑 베드민턴도 치는 큰딸을 보니 신기해요

ㅠㅠ

 

탁구장도 있었는데 사진은 안찍었네요^^;;

배드민턴채느 탁구채는 펜션 관리사무소에 가면 빌려주시긴 하시는데

유료에요

 

혹시 여행 가실 분들은 미리 공이나 배드민턴체나 준비해 가신다면

더 저렴히 즐겁게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펜션이 크고 각 동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다른 객실 분들도 잘 못 마주치고 그래서 그런지

코로나 걱정도 없이

아주 잘~ 놀다온 가족여행 이였습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