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서귀포 오션 팰리스가 숙소인 관계로
서귀포에서 저녁을 거의해결 ㅋㅋ

서귀포 맛집 으로 유명한
쌍둥이횟집 입니다

저녁시간을 살짝 비켜갔더니
다행이 대기가 없었어요


저희는 2인 특모듬스페샬을 주문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나오는 찹쌀도넛과
비빔국수


제주 소주 푸른밤을 먹으면
이쁜 초를 주네요
이것때문에 술을 두병이나 드심


짜잔 드디어 메인 등장
신기하게 인삼을 꿀에 찍어 먹으라고 주네요

30대 넘어가니 몸에 좋다는건
다먹음.... ㅋㅋㅋㅋ



두둥..

내가 특 스페셜을 시킨이유
바로 갈치회

갈치는 성질이 급해서 잡으면 거의 죽는데요 ㅋㅋ그래서 육지에서는 먹어볼수
없는 횟감이죠 ㅋㅋ

은색 빛깔이 너무너무 이뿌네요


이것은 고등어회
고등어도 역시 육지에서는 접하기 힘든 횟감

광어랑 우럭과 다른 맛 !



오코노미야끼랑 전복구이 소라구이
간장베이스여서
달달하니 맛이좋습니다


낙지탕탕이
한접시를 순삭 하는 4살 꼬맹이


이건 돔이랑 우럭이랑 방어랑 ㅋㅋㅋ


스시는 무한리필
이쯤되니 빼가 찢어질거 같아요 ㅋㅋ
무한리필이지만 못먹겠어요


특별할것 없는 돈가스지만
아이들이 잘 먹어주네요



고등어 구이랑 고구마튀김


쌍둥이횟집만에 짜장볶음밥
ㅋㅋㅋ
맵지 않고 짜장이 들어가
아이들 먹이기 좋네요


대망의 매운탕
드디어 끝납니다
배가 찢어찔듯 먹었네요

제주도에서 회를 좀 양껏 저렴히 먹고 싶다
하시면 올래시장에가서 회 떠놓은거를 사다 먹으면 됩니다

하지만
내가 쌍둥이 횟집을 찾은이유는

첫째 아이들이 있어
테이블보다는 바닥에 앉는 게 좋고
둘째 진짜 많은 스끼다시로 인해
회를 못먹는 아이들이 있어도
먹을거 걱정없이 이것저것 먹을수 있다는점
입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