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정말 오랫만에
겨울산 등반을 시도했어요

사실은 .. 회사 동호회에서 등산 후
장어를 먹는 다는 말에 팔려간거라고 해야되나요? ㅋㅋㅋㅋ

아무튼 도선사에 집합하며
주차를 하고 등산 고고

늦게가면 주차 공간이 없다고 하여
아침 일찍 도착했더니 주차공간 널널

2월 중순의 북한산은

햇빛이 비추는 곳은 눈과 얼음이 없는데
그늘진 곳은 얼음과 눈 투성이네요

왜 아이젠 필수라고 하는지 .. ㅋㅋ
아이젠 없었음 무서웠을뻔


멀리서 보던 북한산을 가까이 보니
더 멋있네요


한참 올라가다보니
서울시내가 한눈에


정상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올라가니 북한산성이 보이네요 ㅋㅋ


날씨 굳
오랫만에 등산에 힘들기도 했지만
역시 이맛에 산을 오르나요

좋은 공기
확 트인 풍경

너무 좋아요 ㅠㅠ

3시간 정도 빡쌔게 올라왔나봐요
이제 하산

중랑구에 있는 장어 굽는 마을에 도착
다들 하산 후 이곳에 오는지
능이버섯백숙 부터 장어집까지
식당이 쫙 ~


저희는 키로로 시켰어요
한 3마리 정도 나오는듯 ㅋㅋ



장어의 효능
노화방지 피부미용
고혈압 비만 성인병 예방 항암효과
기력이 없을때
시력감퇴에다가

치루 치질에까지...ㅋㅋㅋㅋ
만병통치약인가?

 어쨌든 몸에 엄청 좋다네요
많이 먹어야지요 ㅋㅋ


게눈 감추듯이 먹어버린 장어뼈튀김 ㅋㅋㅋㅋㅋㅋ
고소하니 과자같은 맛


초벌구이된 장어님 등장
두두두두두두둥
살이 오동통통 아무 실한 놈이 왔네요


아주머니께서 맛나게 구워줌 ㅋㅋㅋㅋ
장어꼬리 효과는 거짓말이라고 하지만
밑져야 본전이니까 남자들 위주로
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생강과 깻잎에 살살 싸서 냠냠냠



주차 공간도 넓고
나와서 커피 한잔 마시기도 좋고 ㅋㅋ

맑은 공기 마시고
몸보신 하고
의미있는 주말 이네요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