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경주여행 #경주숙소 로
#경주코오롱호텔 을 선택하였습니다

어느날 저녁에 누워서 TV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현대홈쇼핑 에서
#코오롱호텔 을 #호캉스패키지 로
저렴하게 판매하는거에 혹해서
2박을 구매해놨었거든요 ^^

객실 1박 + 호텔조식 + 사우나 +
베이커리 구운찰빵 1세트 +런칭사은품까지
4인에 169000원이면
가격이 너무 좋아요!

다음에 또 판매하면 몇 장 더 사서
부모님 모시고 가고싶어요😊

#가성비 최고

호텔에 도착하면 발열체크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로비가 작지만 깔끔 했어요

체크인 하기 전에
코로나 방역을 위해 몇 가지 적어주셔야 하구요

체크인 완료

저희가 묶은 방은
#시그니처슈퍼트윈 4인 객실 입니다

막내땜에 온돌방을 할까 고민도 했었는데
온돌방은 리모델링 안된 룸도 있다고 하는 말이
인터넷에 있어서 리모델링 한 방으로 가고 싶어서
시그니처슈퍼트윈으로 예약했습니다

골프장 뷰가 더 좋아보였는데
저희는 골프장 뷰는 아니였어요

문화재의 도시 경주 답게
창밖으로 작은 탑하나가 보였습니다
ㅎㅎㅎ

더블침대를 붙여서 패밀리침대처럼 연결해놓았더니
8개월 된 막내도 침대위에서 기어다니고
잘때도 성인 2 아이들 3명이 잤는데 좁지 않았습니다

8개월 된 막내 아기 때문에
베이비침대 가능여부를 사전에 문의 했는데
베이비 침대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침대 가드 설치가 가능하다고 해서
설치 요청 드렸는데 시그니처슈퍼트윈 객실은
침대높이가 낮은 구조라
가드 설치도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침대 가드가 필요한 가족 여행객 분들은
사전에 문의 하고 가능한 객실로 예약 하셔야겠어요

옷장이 따로 없어서 불편하긴 했지만
옷걸이도 인원수에 맞게 4개
옷 걸어두기에는 충분 했습니다

걸려 있는 주머니 안에 헤어드라이기가 들어있습니다

프리워터 4병 ,일회용실내화, 전기포트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닥이 온돌이 아니라 실내화 필수 였구요
운동화 벗어놓고 실내화 신고 다니다가
나중에는 그냥 맨발로..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으로 실내에서 신발신는 문화는
적응이 안되네요 ㅋㅋㅋㅋ

천장에 에어컨과 온풍기가 되는 제품으로
방 안 온도를 조절 할 수 있었어요 ^^
잘때 추워서 온풍기를 틀었더니 많이 건조해지는게
단점이네요

 

화장실은 리모델링이 완료되어서
굉장히 깨끗 했어요

욕조는 없어도 샤워부스가 있어서
씻을때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코오롱 호텔은 어메니티가 따로 제공 되지는 않았어요
칫솔은 꼭 챙겨가셔야되요 !

일회용품 줄이기 라고 해서
샴푸랑 바디워시는
객실마다 부착 되어있는데
향도 좋고 쓸만 하긴 하더라구요 ^^

린스나 컨디셔너는 없으니
쓰시는 분들은 챙겨가셔야 해요

기념품으로 받은 경주 관광지랑
코오롱 호텔이 그려짖 타월(?) 같은 거에요

2박이라 두개^^
다행히 딸래미 둘이 안싸우고 하나씩 했어요

막내가 크면 이제 3명이 싸우려나요??
😅😅😅😅

체크인 할 때 받았던
각종 쿠폰들 입니다

경주코오롱호텔은 골프장도 있었는데
골프는 1도 몰라서..ㅋㅋㅋ
근데 라운딩 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은걸로 봐서
가격대가 좋거나
골프장이 좋거나 둘중 하나는 확실한 것 같아요

사우나 가는 길에는
간단하게 오락실도 있고
요런 공간도 있어요

코로나만 아니면 참 사람이 많을 공간들 같아요!

코로나가 시작된 이후에
목욕탕 한번도 못갔었는데

평일이기도 하고 해서
사람들이 없을것 같은 늦은시간에
아이들 데리고 사우나 쿠폰을 쓰러 가봤어요!

체크인 하는 곳에
쿠폰을 주면 사우나 입장 가능한 사우나 티켓으로
바꿔줍니다

사우나 시설도 리뉴얼 하였는지
굉장히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

아주 오랫만에 아이들도 탕에서
물놀이 살짝 해주고 왔답니다

조식은 아침 6시 반부터 10시 반까지
코로나 때문에 밀집을 피하려고
앞 뒤로 30분씩 시간을 늘려 운영중입다

일찍 일어나서 사람 없을때 먹을라고 했는데
피곤해서 가장 붐비는 시간대인 8시..

창가쪽 자리는 뷰가 너무 좋은데
4인 식탁 밖에 없어서
저희가 앉기는 너무 좁아서

 

끓여먹을 수 있는 나베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는 못했지만

샐러드 , 연어 , 빵 ,
죽, 해장국, 즉석 토스트
즉석으로 구워주는 소세지부터

어묵

단호박 고구마 옥수수 찜

진짜 이정도 가격에
이런 조식퀄리티를 맛볼수 있다는게
놀라웠습니다

맨날 아이들 데리고 조식 먹으면
아침에 입맛없어서 애들이 잘 안먹어서
돈아깝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컵라면도 있고 시리얼도 우유에 타먹고
빵도 먹고 과일도 먹어주고 하니
아이들이 이것저것 뭐라도
먹어주니 돈도 덜 아깝고

정말 조식은 이틀동안
너무너무 만족 스럽게 먹었습니다

물론, 신라호텔이나 롯데 같은 5성급에 비하면
당연히 비교 안되겠지만
거기는 가격도 비싼데..ㅋㅋㅋㅋ
#코오롱호텔조식
진짜 가성비 최고 조식

참고로 조식 드실 때 챙겨간
이유식 데워달라고 하면 직원분이
데워서 갖다줍니다 !

이유식도 데워서 막내도 든든하게 먹고
여행을 시작 할 수 있었어요

로비 옆에는 카페도 있고
이마트 24 편의점도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패키지에 포함 되어 있던
구운찰빵 입니다

냉동보관 제품이여서
호텔에서 바로 드실 예정이 아니시면
체크아웃 할때 받으시는걸 추천 드려요 ^^

상온에 20~30분정도 두면 살짝 녹는데
견과류도 들어있고
쫄깃한 식감에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경주코오롱호텔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 하고
내부도 리뉴얼 되어 시설도 전체적으로 좋아서
#가족여행 이나 #커플여행
으로 추천 드립니다

불국사가 차로 5분 정도로 매우 가깝지만
주요 문화재(첨성대,대릉원 등등)이 몰려있는 곳
하고는 거리가 약간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여행하시긴 힘들것 같고
자차 이용하셔야 할 것 같네요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