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와우~ 커피맥아더 행주산성쪽에 있는 유명한 까페가  드디어 은평구 까지 진출 했네요 ㅋㅋ

은평구에 까페는 많지만 다들 작은 동네 까페여서.. 별로 였는데..

 

 요기는 직접 원두를 직화방식으로 로스팅 해서 맛과 향이 좋다는 직화커피 !!

 다른 브랜드 커피보다 맛도 좋지만 가격도 저렴하다는~ 그리고 여기는 아메리카노를 시키면 가장 큰 사이즈를 준다는!!

 

 

 

가격도 좋은데...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준데요...하...

차곡차곡 모아서 한방에 먹을거에요!!

 

근데 오늘은 커피 사진이 없네요... 아메리카노 사진이야 뭐 거기서 거기겠죠 ..ㅋㅋ

 

아참!! 여기 빙수도 완젼 맛있어요

설빙이랑 얼음도 비슷해요

오레오 빙수는 달콤해서 우리 신랑이 좋아하고

인절미 빙수는 우리 어머님이 좋아하신답니다..

 

그나저나 자주 가는데 맨날 커피나 빙수만 먹다가 이제 와인도 판다는 사장님의 말을 듣고

오늘은 와인을 먹어 보았어요!!

 

사장님이 농담인지 진담인지 모르겠지만...

사장님 잘생겼어요를 진심으로 이야기 하면..와인이 1+1이래요.......

믿져야 본전.. 블로그 보고왔다며 해보세요...^^ 혹시 알아요 서비스로 뭐라도 주실....지?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달콤한게 땡겨서

달콤하고 탄산이 살짝 들어가 있는 와인을 먹어 보았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용..

 

안주.......가 대박입니다......

진짜 신선한 야채에 닭가슴살.. 그리고 수제 소세지..

 

은평구 동네 까페에서 나올수 없는...요리에요 요리..

간만에 신랑이랑 분위기 잡고 와인한잔 했어요

 

이런거 먹을라면..그래도 홍대까지 나가고 해야되서 귀찮았는데

이제 동네에서도 와인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네요 ~

 

낮에는 커피 마시고 밤에는 와인 먹으로 자주자주 와야겠어요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