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여행에서 다녀왔던 #정선맛집
#회동집 에 대해서 써보려 합니다

#백종원의3대천왕 에도 나왔던 #맛집 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뿐만 아니라 #생생정보통 #모닝와이드 #찾아라맛있는TV 등에도 나온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정선아리랑시장 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전9시부터 18시까지 영업을 하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정선5일장 하고 겹치는 일요일는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

보통은 웨이팅이 긴 편이라고 하는데
평일 낮시간 때에 방문 했더니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입구부터 전부치는 기름 냄새가 솔솔
전부치는 소리도 입맛을 돋우네요

#회동집메뉴판

유명한 연예인들 싸인이 가득가득

기본 밑반찬


강원도 오면 꼭 먹어보셔야하는
#메밀전병 #수수부꾸미 #메밀부침 #녹두빈대떡 이 모두 들어있는 모듬전 너무 맛있더라구요


#콧등치기국수

면발이 콧등을 친다고 해서
콧등치기 국수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맛은 약간 막국수 맛이였어요

아이들 먹으라고 시켜줬던
#올챙이국수
올챙이 국수는 옥수수전분으로 묵 형식으로 만든 음식으로 산간지역에서 간식으로 많이 먹는 음식으로 강원도 쪽에서 유명한 음식이기도 하고 모양도 특이해서 처음 도전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심심한 맛...ㅋㅋㅋ

밀가루와 같이 면도 쫀득한 맛이 없어서
제 입맛에는...그닥...^^;;;;

그리고 맛있게 먹었던 #생곤드레밥
참깨와 참기름과 단짠 간장이 어울려
아이들도 잘 먹었습니다

집에서는 잘 못해먹는 음식이니
강원도 까지 왔으니
곤드레는 먹어줘야죠 ㅋㅋㅋ

회동집 음식 모두가
강원도 음식 특성처럼
약간 심심한 듯 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계속 땡기는 맛이였습니다

강원도 정선아리랑 시장에 여행 간다면
한번정도는 들려볼만 한 맛집 입니다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힘이 됩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