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주말을 이용해 파주 프로방스에 다녀왔답니다.

사실 목적은 성장앨범을 우리가 직접 만들어 주겠다는 목표로 셀프 만삭 사진을 찍으러 다녀왔답니다...^-^

 

가까워서 드라이브 삶아 종종 가긴 했었는데 사람이 점점 더 많아 지는 것 같네요~ 그리고 점점 마을이 풍성해 지는 듯 하네요~

 

프로방스는 유럽의 낭만과 열정이 살아있는 곳 맑은 하늘, 풍부한 햇빛, 붉은 빛의흙, 그리고사람이 머무는 곳!!

프랑스의 태양과 빛의 도시 프로방스를 옮겼다고 하네요^^

 

위치: 경기도 탄현면 성동리 82-1

homepage: http://provence.co.kr/

자세한 위치 및 기타 정보는 홈페이지 참조해주시구~

 

프로방스의 모습입니다..^-^

날씨도 좋고 꽃이 굉장히 많네요^^

 

 

 새롭게 허브마을도 조성중이네요~

 아직 허브가 많지 않아서 흙이 더 많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예전보다 프로방스가 많이 넓어 졌네요^^

 

 

 

점심은 간단하게 프로방스 안에 위치한 쏘렌토에서 해결 했습니다.

급히 먹느라고 까르보나라 사진은...없네요..^^  가격대는 아래 영수증에.. ㅋㅋ 많이~ 비싸지는 않은거 같아요 ~

분위기도 괜찮고 여자 친구들 끼리 혹은 연인들 good~

 

 

 

 

 

그리고 프로방스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마늘빵!!

 

류재은베이커리..

예전에 먹어보고 안먹었었는데.. 가게도확장하고 사람들이.. 줄을 서서 마늘빵을 기다리고 있더랬죠..두둥..

 

 

 

 

 

 

 

마늘빵이 나오자마자 순식간에 사라져요..

저희도 줄을 서고 있다가 한봉지 샀죠..ㅋㅋ 금새 다 먹어 버려서

집에 가기전에 하나 더 샀답니다..

저희 뒤에 있던 분은 6봉지를 한번에 사더라구요..집에서 마늘빵만 드시나..ㅋㅋ

 

아무튼 오븐에서 갓 나온 마늘빵은 정말 맛잇어요

밥 먹고 가신분들은 마늘빵 하나 사서 프로방스 걸어다니면서 뜯어 드셔도 괜찬을거 같네요~

 

더 날 더워져서 움직이기 힘들기 전에

이번주말 프로방스~ 한번 어떨가요?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