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오늘 주말엔 캠핑을 가볼까?
인터파크를 뒤졌지만
인기 있는 캠핑장은 이미 예약이 full...

어랏??
경기도청소년야영장이라는 캠핑장있네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캠핑장이라고 하네요 ㅋㅋ
그래서 3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바로예약 완료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우산리388-3

서울에서 1시간 안쪽으로 접근 가능

도착하면 차단기가 내려져 있고
전화를 해서 예약자 이름을 알려주면
입장 가능

관리사무소에 잠깐 들러 확인을 거친후
쭈~~~~~욱 올라가면

이렇게 숲속에 폭 둘러쌓인
파쇄석이 넓게깔린 캠핑장이 나오네요


한사이트당 자리도 넓고
간격도 넓어 너무 여유롭고 한적 하네요


전기도 쉽게 이용 가능


이제 텐트는 금방 치지요 ㅋㅋㅋ
캠핑장가면 몇개씩 보는
콜맨텐트


개수대도 많고 넓고


샤워실은 청소가 잘되어 있고
캠핑장 샤워실 치고는 상태가 좋았어요


가는길에 구리농수산물시장에서
조개구이 구입
캠핑은 먹거리니까요


이렇게 많은데 3만원...


소라도 사서 같이 구어먹구요


단점
산불위험때문에
장작사용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숯만 이용가능


저녁먹고
캠핑장에서 마시는 커피란.. 하..


단점 2
아이들이 놀 공간이 없어요 ㅋㅋ

한탄강이나 킨텍스 캠핑장은 놀이터가 있는데 여기는 파쇄석뿐이라

아이들이 킥보드나 자전거 탈 공간도 없네요
그래서 베드민턴이나 공놀이 같은 놀 수 있는 무엇인가를 챙겨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래도 아이들은 숲속에서 나무도 따고 심고
땅도 파고 ㅋㅋ 돌도 줍고 알아서 노네요

그리고 또하나
쓰레기봉투 제공이 안되니
꼭 마트에서 광주에서 사용가능한 쓰레기봉투를 하나 사가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밤낮으로 새소리가 짹짹 ~
숲속에 고요하니 좋은공기 듬뿍 마시며 캠핑하는 기분이 드는 공간 이였습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