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 연세퀸산부인과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어제 여기서 득녀를 하엿지요^~^



위치는 신촌역에서 서강대교 방면으로 5분정도 걸어오시면 연세병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6층 외래/7층분만실/8층입원실입니다.
두 분의 원장님이 계시는데 원장님은 조용하시고 조곤조곤 이야기 하시는 스타일이고 부원장님은 재밌고 농담도 잘하십니다 원장님을 좋아하시는분들도 잇고 부원장님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개인 취향인거 같습니다^~^

타병원보다 간호사들 친절하다는 느낌 많이 받앗습니다. 10개월동안 병원 다니면서 불쾌한일 한범도 없었구요..^^ 





8층 입원실입니다. 옥상 정원이 있어서 
산모들의 답답함을 풀어주네요^^




1인병실 입니다
하루에 15만원이고 2인실은 3만원싸다고 하네요

원룸형 구조이고
 산모침대 냉장고 옷장 보호자 이불 Tv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도 방 내부에 있습니다

특별한일 없는 이상 모자동실 가능해서 아가랑 같이 있을 수있구요
간호사 분들이 모유수유 및 아가 안는법도 친절히 알려주시네요
여기에 
한가지 단점은 미역국에 고기가 많이 없어요..^^ 그래도 밥은 찰밥에 미역국도 더달라고 하니
더 주시더라구요..

그래도 요즘 병원에서 수익때문에 제왕절개 권하고 하신다는데
여기는 자연분만 권하고 영양제도 가격대 별로 설명 잘 해 주시네요
출산 하는 동안 간호사 분이 진행 상황 계속 알려주시고 조금 남앗다고 북돋아 주시고
애기 낳자마자 신랑이 탯줄 자르고 목욕 시키고 바로 엄마 품에 안겨주네오
바로 아기 데려가지 않고 충분히 산모랑 시간을 주시네요 
그리고 나서  의사선생님이 애기에 대해 말해주고 
고생햇다고 다정히 말해주고 가시네요^^ 가족적인 분위기로 출산 하고 싶으신 분들..
추천합니다

저는 둘째도 여기서 낳고 싶네요^^

참고로 신촌 연세퀸 퇴원선물 출산선물?
일동후디스 신생아용 분유 한통.. 까는 이불 같은거랑..
궁중비책 샘플 몇개 주시네요^^
입원시에 사용하셨던 산모용 패드 및 기저귀 남은거 챙겨가셔도
무방하네요 ㅋㅋ 전쓰던거 챙겨왔답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