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토비스 콘도에서 묵고
그냥 서울로 돌아가긴 아쉬운 마음에
주변 관광지를 돌기위해 찾아간
구 도고온천역

폐역을 관광객들을 위해 바꿨다고 하던데
도고토비스콘도에서 차로 10분?
엄청 가까운 거리에 위치

시골 읍내 같은곳을 지나 도착한 도고온천역
옆에는 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를 하고 역안으로 들어갔다

수많은 레일바이크들이
손님을 기다리는중
나는 힘들예정이여서 ;;;
타지 않았지만 ㅋㅋ
아이들이 있는 가족 단위
오붓한 연인들이 주로 이용중이였다 ㅋㅋ

역 플랫폼?쯤 되는 곳에 위치한 안내판

요렇게 아기자기한
조형물들도 있고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이 날 기다려줌ㅋㅋ
스파이더맨과 바람피는중인데
신랑이 사진찍어주네요 ~

여기는 트릭아트포토존
귀여운 울 엄마
여기서도 청소기를 잡네요 ㅋㅋㅋㅋ

못된 외삼촌
자는 우리 아가를 바닥에 눕히더니
기여코 이 사진을 얻었네요 ㅋㅋㅋ

트릭아트를 지나 철길따라 걷기 ㅋㅋㅋ
옆에는 수확을 끝낸 논이 쫘~악

걷다보니 아산 코미디홀에 도착했어요
코미디언들이 만든건가?
아무튼 충청도 개그맨들을 쫘~악
표기해놓기도 하고

최양락 아저씨가 우리를 반겨주고

개콘에 꼬꼬들이
또 반겨주네 ㅋㅋ

2층에는 까페도 있어요
창밖을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긴후

가까운 예산에 쌍송국수를 찾아갔어요
70년 전통에 6시 내고향,생활의 달인에도
출현한 쌍송국수

햇볓에 건조해서
국수가 더 맛있다고 해요

유명함에도 불구하고 가격도 저렴
1키로? 잘 기억안나지만
암튼 큰거 하나에 4천원.. 우와
시골느낌나게 담아주네요 ㅋㅋㅋ

옆집에서 잔치국수 먹고 서울 올라왔어요
옆집 국수로 한다고 하는데
맛은 있네요 ㅋㅋㅋ

이번 주말 나들이 끝.. ^^

서해대교 통제때문에
올라오는 길이 힘들었지만..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