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제가 괌여행 동안 숙소로 있었던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

수영장, 알루팟섬, 액티비티 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쉐라톤의 최대 장점이죠!

인피티니 풀 INFINITY POOL

어디가 수영장이고 어디가 바다인지 알수 없는 ~ 수영장이 곧 바다로 연결된 것과 같은 느낌이 드는 수영장이죠

 

 

 

 인피니티 풀에서는 바다에서 써핑 하는 사람도 구경 할 수 있어요

이쪽 POOL은 수심이 낮아서 아이들이 놀기 좋아요~

 

알루팟 섬 ALUPAT ISLAND

쉐라톤은 해변이 없다 라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건 거짓말입니다! ㅋㅋㅋ

더 좋은 알루팟 섬이 있지요 ~

테니스장 옆에 있는 건물에서 공짜로 빌려주는 카누를 타고 3분? 정도 들어가면 맑고 깨끗한 물에서

스노쿨링이 가능합니다.

( 제가 갔을때는 사고가 있었는지 임산부는 절대로 못들어간다고 해서.. 저는 프론트에 얘기해서 이것때문에 쉐라톤 왔다고 못들어가면 쉐라톤 안왔다고 말하면서.. 사고 발생시 모든 책임을 묻지 않겟다는 각서를 쓰고 들어갔어요..)

아쿠아 슈즈랑 구명조끼는 무료로 대여해주고~

스노우쿨링장비는 별도의 추가 요금이 붙는다고 했는데

저희는 일찍이 K마트에서 저렴한 스노우 쿨링 장비를 준비해서 갔지요~

 

멀리서 볼 수 있는 알루팟 섬입니다

기상이 안좋으면 못들어 갈 수도 있다는데 저희가 들어갈땐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추가 sheraton activity 스쿠버 다이빙,서핑,요가,낚시,스노쿨링,카약,아쿠아 줌마가

모두 무료랍니다.

 

저희는 fishing 예약해서 했었는데

신랑이 너무 좋아해서 한번 더 할려고 했는데.... 워낙 다른 일정도 많아서 못하고 와서 너무 아시워요 !

배를 타고 멀리 나가는건 아니지만 바다낚시를 통해서 고기 두마리나 잡았답니다!!^^ 물론 ...먹을 수는 없고

바로 방생..ㅋㅋ

다음에는 꼭~ surfing을 배워볼 예정이에요~ ㅋㅋ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