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서울시에는 참 이쁘고 가 볼만 한 공원들이 많죠?

오늘은 저희 집에서 걸어서 엄~청 가까운 하늘 공원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혹시 무한도전 303회 공동경비구역편 기억 나시는지요? 그 편 찰영지로도 나왔었죠!

그리고 포천 명성산에 견줄만한 멋진 갈대숲이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 편보다 전철 타고 오시는 편이 더 좋아요-

아.. 커플이면 차를 가져오시는 편이 좋으시려나용?ㅋㅋ

 

6호선 월드컵 경기장에서 내리시면 도보 5분-10분 정도 입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는 방법과 맹꽁이열차를 타고 올라가는 방법 그냥 언덕으로 올라가는 방법이 있는데

맹꽁이 열차는 이용요금 내시고 이용하시면 되구요 아가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용하시는 편이 좋으실듯 하네요^^

애기들이 좋아하더라구요 !

 

저희는 계단으로 올라가고 길따라 내려오는 방법을 택했어요 !

언덕으로 올라가려면 뱅뱅- 돌아야되서 힘들것 같아서^^근데 계단도 힘들긴 해요

 

 

 

 

하늘 공원의 모습입니다. 왜이름을 하늘공원이라고 지었는지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

갈대밭하고 하늘하고 바로 이어지는것 같은 기분..^^

그나저나 저는 저 풍력발전기가 너무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이유는 없지만..

 

  

이쪽으로 보시면 월드컵 경기장이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쪽으로 보시면 한강하고 한강대교가 보이죠!

 

 

 

날씨 좋은날 연인 가족들끼리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공원 입니다.

서울시에서 앞으로도 이런 공원 많이 만들고 관리도 잘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꽃도 있고 갈대도 있고 연인들 참 많아요- 갈대숲에 숨어도...모를듯...ㅋㅋㅋㅋ

요즘 살인진드기가 유행하고 있다고하니...갈대숲으로는 숨지 마세요...혹시 모르자나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부터 장마라 하니...다들 비 피해 없도록 유의하세용--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