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슬슬 무더위가 시작 되면서 바다 보러 떠나시는 분들 많죠?

 

강원도 속초 쪽에 괜찮은 까페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구요.. 이곳 저곳 이쁜 조각상으로 아기자기 이쁘게 꾸며져 있답니다!

 

속초에 드라이브 하시고 들러서 시원한 팥빙수 한그릇 먹고 가도 좋을 듯 합니다^^

 

 

 

장사항 위쪽에 위치 해 있구요 ! 자동차로 찾아가기 어렵진 않습니다.

 

 

 

일단 속초 가는길에 .. 이렇게 명산을 구경 할 수 있죠!

 

 

 시원한 팥빙수 입니다.

참고로 여기 주문하고 음식 나오는 데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컴플레인 팍팍 하고 싶었지만... 그냥 까페 구경 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가격대는 일반 카페랑 비슷합니다 경치 좋고 분위기 좋다고 해서 돈을 더 받지는 않네요 ㅋㅋㅋ

 

요로코롬 이쁜 그네가 있구요 !

 

 

2층에 연결된 다리 입니다.

이쪽에서 보시면 바다가 더 잘 보이고 1층 카페도 보실 수 있습니다..

못생겼지만 제가 없는 사진이 없네요 ...

 

사진은 없지만 둘러보시면 이쁜 조각상들도 엄청 많구요

큰 개 좋아하시는 분들 !

여기 개 두마리나 있어요 주인분께서 키우시는 개인듯 하네요

근데 만지기는 무서워요 ㅋㅋ너무 크기도 하고...좀 털이..더럽기도 하고

우리집도 강아지 두마리나 키우는데...후덜덜..ㅋㅋㅋ

 

 

친구들이 애마부인 같다고 놀렸던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을 곳도 많고 일단 카페에 앉아서 파란 시원한 바다가 훤히 보여

속까지 다 트이는 기분입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