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날

아이들 가구도 보러 갈겸 .. 우리집에 인테리어 소품도 놓아볼까 하여

그 유명하다는 이케아에 갔다왔습니다.

인기가 조금 사그러들만도 한데 여전히 사람이 많네요~

 

뉴스에 많이 나왔듯이 교통문제가 심각해서 그런지 직원들이 나와서 교통정리를 하는 모습이였어요

새치기 하는 차들은 확실하게 다시 뒤에 가서 줄을 서게 설명하는 모습이 안쓰러울 정도였습니다..

그렇지만 우리처럼 줄서서 기다리는 선량한 양심 운전자들을 위해

너무 좋은 제도 같았어요!!

 

 

저희도 줄서서 한참 기다렸어요 ㅋㅋ

주차장은 엄청 넓지만 사람이 많아서 주차할곳은 없네요

이케아 주차비는 무료인듯해요....^^

딱히 들어갈때 나올때 검사하는 사람이 없더라구요..그리고 검사해도 이상할듯..

 

 

 

이케아 카트에 붙어있는 글입니다. ㅋㅋ 택배 서비스도 하나봐요

카트는 마트와 다르게 동전 안꽂아도 이용 가능해요 

카트는 3종류가 있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가구나 큰짐을 싣어야하기때문에 대형카드도 있답니다 

 

 

저희가 제일 고생했던점? 이라고 해야되나요 ㅋㅋ

아기가 있어서 무조건 카트에 앉혀야되는데

2층 쇼룸에는 카드 반입이 안됩니다..

그니까 그냥 첨부터 주차장 부터 카드 챙겨서 2층가는 저희같은 실수는 저지르지 마세요 ㅋㅋㅋ

그냥 일단 가볍게 2층으로 직행 합니다.

 

2층에 작은카트에 요런 노란 가방을 사용하는건 괜찮은가봐요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더라구요

 

그리고 뉴스에도 몇번 나왔던 이케아 연필.......

이제는 사람들이 안가져 가나봐요 ㅋㅋ 많이 있더라구요

저기 메모지와 연필을 들고

아래 부분은 줄자 입니다..^^ 맘에 드시는 가구를 보시고 모델명 위치를 메모하시면되구요~

줄자로 직접 사이즈도 재보시면되요

 

 

 

2층 쇼룸은 바닥에 화살표를 쭈~욱

따라가면서 구경 하시면되는데 거실->서재->침실->어린이 이케아

이런식으로 보실수 있더라구요 ~

 

주말에 갔더니..쇼룸보는거는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아기 침대 이뿐거 많던데 나중에 우리 아가들이 수면교육에 성공해 따로 잘 수 있게 되면

지금 장난감방을 치우고 만들어주려구요..^^

 

 

 

2층 쇼룸을 다 보고나면

1층에서 개별 제품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거의 포장되어있는 상태고 조립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여서

구경하기는 별로 안좋더라구요

가격은 저렴한 것들은 정말 저렴하더구요

 

특히 소품들!!! ^^

 

이렇게 이케아 구경을마치고

스웨덴 푸드마켓 & 핫도그에서

1000원짜리 핫도그를 하나 사먹었습니다.

 

정말 빵에 소세지만 있구요 ~

옆에 테이블에서 케첩 마요네즈 튀김(?)같은것을  넣어 먹어야 되요!!

 

이케아 평일 낮에 한번 더 가서 천천히 둘러 보고 싶네요 ^^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