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요..

허약해진 기력을 채워 줄 때가 되었어요..

 

서대문구 북가좌동이 본점인 독도게찜 집에 왔습니다

 

 

 

 

가게 입구 옆쪽으로 수족관이 있어요 수족관 안에는 킹크랩, 대게, 랍스터들이 유유히 놀고 있더라구요~

해수 정화시설이 설치 되어 있는 수조래요.. 우리 아가는 한참이나 게를 구경했답니다.

 

원래는 홍게(붉은대게)코스를 먹을려고 했는데.. 입구에 붙어 있는 청천벽력과 같은 소식..ㅋㅋ 

 

붉은 대게 ..홍게..금어기..래요.. ㅠㅠ 어쩔 수 없이 러시아산 대게를 먹었어요..^^

홍게코스는 3~4명 7만5천원 정도로 3인기준으로 가시면 1인당 2만5천원 정도 선이면 먹을 수 있고

대게 코스는 저희 성인3명 갔는데 코스가 8만원 정도 선이더라구요 3인기준으로 하면 27000원이 조금 안되니

뭐 먹을만 하쥬?

 

 

직접 잡아오신 해산물과 대게 라고 하는데

아마 홍게만 잡으시겠죠? 금어기 끝나면?ㅋㅋ

러시아산 대게를 먹은 우리 대게들과 우리나라에 없을듯한 랍스터는  직접 잡으시진 않았을거에요..ㅋㅋㅋ

 

랍스터 가격도 괜찮은거 같았어요~ 홍대 랍스터 파티랑 가격은 비슷 한거 같아요 ~

근데 가족들끼리 먹기는 홍대랍스터파티보다 여기가 쫌 더 괜찮은듯 하네요!!

반찬도 많이 나오고 활어회에 매운탕까지 나오니까 좀더 푸짐~한듯 합니다.

 

기본반찬은 샐러드 김치 해초 미역무침 등등이 나옵니다~

사진이 없어요..이미 해치웠거든요^^

 

조금 기다리니 활어회 먼저 나옵니다.

 

 

활어회................

요근래 회집에서 먹었던 회보다 더 맛있습니다.

특히 저 오동통통한 연어회

원래 연어 매니아지만..맛있네요

나머지 회들도 씹는 감촉이 장난 아니에요~

 

드디어 메인매뉴 등장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찌기 시작하기때문에 20분 이상 기다려주셔야되요

 

 

 

역시 게는 내장맛....ㅋㅋㅋㅋㅋ

내장과 함께 볶은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참기름내 솔솔

몸통과 다리에 살들도 엄청 납니다.

 

 

대게 먹는 팁을 드릴게요..

전 무식하게 가위로 잘라 먹었는데 맨 아래쪽 다리는 다리쪽을 주사기 처럼 쑥 밀어주면 살이 쏙 올라옵니다

위에 사진 처럼요 ㅋㅋㅋ

 

그리고 중간 다리는 잘 보시면 주방장님께서

잘라 놓은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를 똑 꺽듯이 부러뜨려 주시고

살살 잡아 빼시면 살이 쏘~옥

 

집게발 살이 제일 쫄깃 쫄깃 한데요

집게발은 답없어요..걍 부셔서 드세요 ㅋㅋㅋㅋ

 

우리 3살짜리 아기한테 살만 쥐어 줬더니 엄청 잘 먹네요

 

살을 다 발라 먹어갈때쯤

탕을 요청합니다

 

 

탕과 라면사리가 나오는데 맛있어요

한국인에게 있어 라면은..마무리 인듯 하네요 ㅋㅋ

얼큰 하고 매콤하고 시원하게 게매운탕까지 먹으면 끝^^

 

약간 아시운 점이 있다면 내부 인테리어가...그닥...별로 인듯해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도 아니고 나름 고급 음식이라고 해도될듯 한데..

내부 인테리어는 무슨 뷔페 같은..느낌?ㅋㅋㅋㅋ

 

차라리 룸이나 방이거나 테이블이 조금 다른 위치로 배치 되어 있으면 괜찮을듯해요 

 

독도게찜 주차장은 건물 바로 뒷편에 주차 하시면 되는데

택시회사 차고지로도 쓰나봐요..택시가 엄청나게 주차되어있다는...

그렇지만 주차 공간은 여유로웠어요 ^^

 

찾아가는길

 

 

북가좌동 가족외식으로 한번 가보세요~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