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

 

둘째를 가지면서 임신기간 동안 머리를 하나도 하지 못하고

오로지 컷트만 했었는데 .. 출산 후 7개월정도 지났고 출산 후 빠진머리도 있고..

머리를 너무너무 정리를 하고 싶어..간만에 미용실에 갔습니다^^

 

여기는 은평구 녹번동에 위치한 럭스헤어2040입니다

신랑이 이마가 넓은편에 앞뒤옆 다 짱구머리여서 컷트하기가 너무너무 어려운 편인데

우연히 그냥 들어갔던 미용실인데 너무 이쁜 머리가 나와서 그 뒤로 여기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은평구에서 컷 잘하는 미용실인가봐요ㅋㅋ 부원장님은 투블럭의 달인이시라는데..ㅋㅋ

그래서 저도 신랑을 믿고 럭스헤어로 직행했습니다.

녹번역에서 가까운 헤어샵으로 찾기도 정말 편했습니다.

 

 

의자는 8개 정도 있고 디자이너 분은 3~4명 정도 되는 듯 합니다.

과하지 않은 편한 인테리어네요 ~ 저는 처음간 관계로 담당 선생님이 없어서 권쌤한테 받았습니다.

머리 숱이 많은편이여서 파마하는데 이것저것 설명해 주시고 셋팅펌으로 결정했습니다.

 

 

미용실 가면 꼭 하는 샷이죠? ㅋㅋㅋ

맛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주시고 먹으면서 잡지도 보고 졸기도 하고 하다보니 파마가 끝났습니다. ㅋㅋㅋ

제가 오랫동안 머리를 안해서 파마약 먹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VIP 선불권이라는게 있더라구요 ~

50만원어치 미리 결제하면 58만원을 적립해주고 올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혼자만 이용 가능하면 안할려고 했는데 가족모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여 ..50만원 VIP선불권을 구매했습니다 ㅋㅋ

 

몇일전에 신랑 파마하고 머리 자를때 사서 그때부터 이용할걸 그랬어요

다음에 우리 아가들 데리고 미용실 와서 머리한번 해줘야겠어요 ㅋㅋ

 

가격은 진짜 저렴한거 같아요.

그렇다고 약을 저렴한거 쓰는거 같지도 않더라구요 ~

왜냐면 제 머리결이 하나도 안상하고 탱글 탱글 하니까요 ㅋㅋ

 

남자 파마는 약 3만원 정도 들었던거 같고 ~ 저는 5만원 정도 들었어요 !

요즘 미용실 갔다 하면 10만원 ~20만원 훌쩍 인데 가격도 저렴한 미용실 같아요~

 

뿌리염색 하기 귀찮아서 염색 잘 안하는편인데

다음번에는 분위기 전환 삼아서 염색을 해야겠어요

 

찾아가는길

 

 

#은평구 미용실#녹번동 미용실# 파마저렴한곳#셋팅펌# 은평구 머리잘하는 곳#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