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고양시 #행주산성 근처에는
맛집이 많아요~~

주말되면 자전거 라이딩 하시는 분들도 많고
드라이브 삼아 오시는 분들도 많고

오늘은 그중에
#이영자맛집 으로도 유명해졌던 고깃집에 다녀왔어요


이름조차도 특이하죠
아! 이맛이야 장작철판구이

가게 뒤로 돌아오시면
주차공간이 넓게 있습니다 ^^

가게 주차장에 주차해주셔야 해요

자전거 타는 분들을 위한 거치대

장작을 많이 쓰는집 답게
한켠에 장작들이 어마무시하게 쌓여있습니다

방역안심콜을 하고 입장

칠레산이긴 했지만
#평일종일특선 가격이 너무너무 좋아요 !

평일특선 삼겹살로 2인분 주문



테이블은 요렇게
큰 원형 철판을 가운데 두고
동그랗게 앉아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 테이블이 총 3개가 있습니다

14번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여기도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옆 자리와 가림막겸
테이블 번호 안내 판이 놓여져 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셋팅
테이블이 작게 느껴졌는데
이렇게 식판에 나오니 자리도 덜 차지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사장님 장작떼는 모습
ㅋㅋㅋㅋㅋㅋ
계속해서 불조절에 신경을 쓰십니다


활활 타오르는 장작들입니다

타닥타탁
장작 타는 소리를 들으니
캠핑 가고 싶어 진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이 달궈진 철판위로 올라갑니다

철판에 삼겹살과
김치 출동

마늘도 넣어줍니다

쉐킷쉐킷~~

달궈진 철판위에서
고기랑 마늘이랑 김치랑
익어가는 모습을 구경중
ㅋㅋ

 끝난줄 알았는게
사장님이 부추를 한 주먹 넣어줍니다

또 섞어 섞어 줍니다
스킬 보세요
ㅎㅎㅎㅎ

자! 갑니다

고기가 다 구워지면

사장님이 커다란 삽 같은걸로
테이블 앞으로 쓰윽
밀어 주는데
ㅋㅋㅋㅋㅋㅋ


퍼포먼스 !

콩나물은 언제 들어갔지?
ㅋㅋㅋㅋ

테이블 앞으로 배달된 음식들입니다
양도 엄청 많고
너무 맛있어요

다들 아시는 맛이죠
삼겹살 마늘 김치 볶음
아는맛이 더 무섭습니다

고기 한참 먹고 있는 도중 나온 국수

#행주산성국수 도 엄청 유명한데
여기도 국수가 엄청 맛있었어요

저는 비빔국수

한 젓가락 돌돌 말아
고기랑 싸먹으니 더더욱 맛있더라구요

남편은 잔치국수 입니다
뜨끈한 시원한 국물이
고기 느끼함도 잡아주고
캬~~

조합이 끝내줘요
국수양도 너무 많아서 ㅠㅠ
먹다먹다 지침

반찬은 셀프코너가 있으니
필요하신만큼 더 드실 수 있습니다

계산할때 보니
많은 싸인들
그중에 이영자 싸인이 딱 !
ㅋㅋㅋㅋㅋ

퍼포먼스나
맛이나
한번정도는 들려봐도 좋을 맛집입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