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구 신수동에
볼 일이 있어서 서울에 갔어요

미세먼지는 있었지만
날씨도 따뜻하고
오랫만에 산책겸 #데이트 로
#서강대역 앞에 있는
#경의선숲길 을 걷기로 했어요

걷기 너무 좋은 길이여서
사람들이 많이들 산책하고 있고
강아지들 산책 시키는 분들도 많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개똥도 많았어요
정말 몇몇 분들이겠지만...........
이런것 때문에
모든 애견인 분들이 같이 욕을 먹는것 같아요
😡😡😡😡😡😡


#경의선책거리 라고 해서
다양하게 꾸며진 공간도 있었구요

요렇게 경의선숲길 옆으로
너무너무 #분위기좋은까페 나 #분위기좋은식당
#분위기좋은술집 들이 쭈~~~욱
늘어서 있어요

이 길을 쭈욱 따라걷다보면
홍대도 나오고
홍대도 넘어서 가다보면
그 유명한 #연남동 #연트럴파크 도
나오는 숲길입니다

날좋은 저녁에 걷기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이쯤 배가 고파서 찾아간
#카츠오모이

#네이버지도 만 보고 찾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찾아가기 쉽게 요런 건물을 찾으시면 됩니다

1인 11000~13000원 정도면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1층이라고 하지만
느낌은 반지층에 있는 식당이에요

토요일 점심시간 맞춰서 갔더니
사람이 많아서 대기가 있었어요

#키오스크 에 주문을 먼저 하고
핸드폰 번호를 적어놓으면 연락을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굳 시스템 😊

커플세트 주문 넣어놓고
공원에 가서 조금 놀다보니 문자가 왔더라구요



바 형태의 자리이고
안쪽에는 주방장님의 공간

혼자 요리부터 서빙까지 다하시는것 같습니다
#1인식당

완젼 #오픈주방 이여서
조리하는 과정을 다 볼 수 있기도 하여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깨끗하게 조리하는지도 볼 수 있어서
믿음직 스러웠어요 ㅋㅋㅋㅋㅋ


안내 받은 공간은 구석
ㅋㅋㅋㅋㅋ

구석이라 조용하고 안정감이 드네요

자리에 착석하니
진짜 조리를 바로 시작 하십니다

엄청 두꺼운 생고기를 바로 빵가루랑 계란옷을
입히시는 것 같았어요


음식이 만들어지는동안
맛있게 먹는 법을 읽어줍니다

기본 세팅을 해주셨어요!
저는 #유자드레싱 남표니는 #흑임자드레싱 을 뿌려주었습니다

밥양이 좀 작은것 같다는 느낌을 받긴 했는데
나중에 고기가 많이나와서
밥 양은 중요치가 않더라구요

돈까스가 다 튀겨지고
바로바로 잘라서 플레이팅을 하십니다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




33000원짜리 연인세트
비쥬얼 완젼 장난 아닙니다.

추천은 미디움이여서 미디움으로 주문했는데
살짝 선홍빛이 도는게 너무 군침이 돌았어요

원래 진짜 맛있는 돈까스는 돈까스소스가 아니라 소금을 찍어먹는거라더니
요기도 소금 베이스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화이트트러플소금 을 듬뿍 찍어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요 사진은 등심 부위

대~~~~~~~~박
정말 바로 나오자마자 먹은 돈까스는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고
튀김옷은 얇고 바삭해서
느끼함도 없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올거 같은 예감이
어마어마하게 듭니다 !


이 부위는 #프리미엄등심 부위
약간의 지방 부위가 고소한게 쫄깃하니
식감을 더 좋게 하였습니다

소금에 와사비 살짝 얹어먹었더니
완젼 감동
🙂🙂🙂🙂🙂🙂🙂🙂🙂🙂🙂🙂

튀김은
지우개를 튀겨도 맛있다는데
질좋은 고기를 튀겼으니....완젼 ㅋㅋㅋㅋㅋ

요기는 안심 부위입니다

안심이 제일 부드럽네요
신랑은 안심이 제일 좋다고 하였고
저는 프리미엄등심 부위가 제일 좋았습니다

앞으로 #서강대 나 #신촌 올 일 있으면
또 오기로 다짐하고 데이트를 마쳤습니다


#카츠오모이홍대점 #카츠오모이 #돈까스맛집 #경의선숲길맛집 #서강대맛집 #광흥창맛집 #신촌맛집 #연남동맛집 #데이트코스 #분위기좋은식당 #점심 #신수동맛집 #돈까스 #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