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직장인의 최대 하루 관심사는
오늘은 뭐먹지? 입니다 ㅋㅋㅋ

매일매일 배고픈 하이에나 처럼
점심시간 되면 상암동을 어슬렁 어슬렁 거리다
우연찮게 발견한
#멕시코음식점 #라팔라파 입니다

피에스타펍 옆에 작게 있는 입구라
눈에 크게 띄지는 않지만

하얀색 문에 골드의 입간판이 눈에 띄는 곳입니다.

지하에 위치한 식당이라
계단을 내려와보면

짜잔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식당입니다

제가 들어갈때는 만석이여서 #웨이팅 이였는데
점심 다 먹고 나올때는 사람이 모두 빠져서
매장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여러명이 가면 같이 먹을 수 있는
콤포 메뉴도 잇고 개별 메뉴도 있었어요

저희는 4명이 방문 했지만
콤보보다는 이것저것 먹고싶은걸
많이 시키고 싶어서 이것저것 많이 시켰습니다.

주문은 미리 해놓고
자리가 없어서 Bar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나름 느낌있어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주방이 오픈 주방이라
조리가 얼마나 깨끗하게 되는지도
눈으로 볼 수 있어서 믿음이 갔습니다

#진저에일 한번도 안먹어본 저에요 ㅋㅋㅋㅋ
같이 간 언니들의 추천으로
저는 진저에일

다른분들은 정말 믿고 마시는 #코카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미창가 입니다

새우로 주문 했어요
고수를 빼달라고 했더니
모두의 입맛에 맞는 음식이 되었습니다

부리또를 튀긴 음식이라는데
옆에 소스랑 야채랑 얹어서 먹으면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감자튀김 입니다
바삭바삭한 감튀랑 크림 찍어먹으면
🥰🥰🥰🥰

부리또는 기본이니까
무조건 시켜야죠

#아보카토부리또 입니다
아보카토도 많이 들어가고
고기랑 야채도 듬뿍 ~~

급격히 배가 불러가고있지만

#께사디야
저희는 #새우께사디야 를 시켰네요

위에 소스가 느끼하지 않게잡아주네요


멕시코 음식 드시고 싶으신 분들
가시면 너무너무 좋은 음식점 인듯 합니다

이렇게 4명이서 배부르게 먹고
7만3천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플렉스 했네요
점심시간이 2시간이면 더 여유도 즐기고 했을텐데
참 아쉽습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