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직장인 의 유일한 낙
점심시간 !

먹으러 회사 다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점심메뉴 정하는데
신중을 가한답니다

오늘은 #상암동 #시카노이에 당첨!
약간 일본식 가정식 느낌


생긴지는 조금 된 것 같은데
항상 #웨이팅 이 있어서
못갔는데 오늘은 코로나 단계 격상으로
다들 재택근무 중인지 대기가 1팀이여서
대기 했다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우드를 적절히 사용한
인테리어는 너무 이뻐요

초록이 식물들도 곳곳에 있고

내부도 낡은 상가를 개조하긴 하였어도
깔끔한 화이트랑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테이블이 많지 않아 대기가 더 심했나봐요

#키오스크 로 주문을 하는 시스템이구요

사실 직장인 점심으로 만원 이상은
약간 부담되긴 해요😂

그래도 맛있는거 먹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한자 먹어라 🤗

아기자기
물도 차 종류인듯 한데 맛있었어요

샐러드 튀김 등 쟁반에 메뉴가 많아서 인지
시간은 쪼금 걸렸지만
메뉴가 다 나왔습니다

#연어덮밥

같이나온 계란찜이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밥한숟가락 푸고 연어 살짝 간장 찍어
와사비 얹어서 먹으니 맛있어용😂

연어도 싱싱 하니 밥알도 고들고들

날치알이 같이 들어있어
씹을때 톡톡 터지는 맛도 있네요

#버터간장새우덮밥

새우는 자를 수 있게 가위를 같이 주십니나
새우를 잘라서 함께 비벼먹으니
역시 맛나네요


그릇이 너무 귀여워 😆😆

1인1접시로 나오는 곳을 좋아하는 분들
깔끔한 한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
특히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식당인것 같습니다
점심메뉴로 추천 합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