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일요일 아침
비가 주륵주륵 내리고
덥지만 뜨끈한 국물이 한그릇 땡겨서
찾아간 #원당쇠고기국밥 집입니다

맨날 #서오릉 쪽에 오며가며 간판 보고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오게되었네요 ☺


#오며가며국밥한그릇

이게 이름인가??
원당쇠고기국밥이 이름인가??
ㅋㅋㅋㅋ
아무튼
차타고 다니다보면
요렇게 간판이 보이네요

주택을 개조한 것같은 모양이에요

마당에 주차가 가능해요 !
주차 안내 해주시는 분도 있습니다
일요일 오전이였는데
차가 꽤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생정보통 #맛집

#맛있는녀석들 #국밥특집 #소고기국밥
으로 나왔나봐요


#순두부국밥 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처음와보니 가장 메인메뉴인 쇠고기국밥을 주문


가정집을 개조한듯한 구조여서
확트이고 넓은 개방감은 없지만
그래도 정감가는 식당 내부네요 ㅋㅋㅋ

김치가.........
약간 아쉬웠어요
생김치도 아니고
시원하게 익은 김치도 아니고
제가 김치에 대한 입맛은 좀 까다로운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밥이 보글보글 끓으면서
나왔어요

얼큰한 소고기 국밥입니다

약간 안성한우국밥같은 맛이기도 하고
아주 약간 소고기 육개장 같은 맛이기도 하고
사골육수 베이스에
국물이 엄청 진했어요

우거지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고기도 담백하고
식감도 질기지도 않고
적당히 쫄깃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끼 했네요

#고양맛집 #덕양구맛집 #원당맛집
#서오릉맛집 #도래울맛집 #원당쇠고기국밥
#원당소고기국밥 #국밥 #해장 #맛녀석맛집
#맛녀석국밥

주소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850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