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신촌연세퀸산부인과 에서
아이를 셋이나 낳았습니다 ㅋㅋㅋㅋ

셋째 때에는 연계 스튜디오가 마포구 신수동에 위치한 #로엘스튜디오 로 바뀌었더라구요

아이 낳고 입원해 있는 기간동안
병원에서 원하는 사람은
이렇게 출생 후 사진을 찍어주신답니다


그리고 #50일무료촬영 예약을 잡고 갑니다
50일 무료촬영 하러 갈 줄 알았으면..
마지막인데 #만삭사진 도 찍을 껄 그랬어요

늦은 후회..
ㅋㅋㅋㅋ

50일무료촬영은 마포구 신수동에 위치한 스튜디오로 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코로나 때문에 #발열체크 #손소독
모두 마스크 제대로 착용
아이가 있는 스튜디오여서 그런지 더 주의 하시는 듯하더라구요

로엘스튜디오는
스튜디오가 2군데라고 하더라구요

하나는 #신수동스튜디오
하나는 #연희동스튜디오

그래서 100일 돌 사진은
연희동에서 찍는다고 하더라구요

주택을 개조한 스튜디오라 컨셉도 다양하고 자연광이 잘 들어온다고 하던데
다음에 블로그 하겠습니다


#성장앨범 찍을때
제일 중요한건 아이의 컨디션입니다
50일 사진은 스피드가 생명이죠

우는 모습도
너무 이쁘다능 ♡♡♡♡♡♡


꼬~옥 남겨둬야 할 #신생아손발사진
#셀프촬영 하시는 분들도 꼭 이샷은 남겨두세요
아이를 키워보니
나중에 언제 이렇게 작은 손발이 있었나 싶은..ㅋㅋㅋ

#터미타임
50일이라 힘들었어요
이쪽으로 갸우뚱 저쪽으로 갸우뚱
그래도 스피드하게 건져냈네요
ㅋㅋㅋㅋ


#베이비사진 은..스피드가 생명인 이유
신생아라 이제 곧 배고프다고 짜증내고
졸려하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베이비로엘스튜디오 는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 아이 상황에 따라 기다려주셨다가 찍기도 하고
후딱 찍기도 하고 그래서 빨리 끝낼 수 있었습니다

#50일무료촬영 이 끝나면
촬영본을 이렇게 동영상으로 보여주시고
결제타임이 오죠.. ㅋㅋㅋㅋ

어차피 할 거였는데 #무료만삭 도 찍어둘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50일+100일+돌
이렇게 패키지 상품을 결제 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돌잔치 도 못할것 같아서
#돌상컨셉 사진을 남기기에 괜찮아보였습니다

성장앨범 결제하면 50일 촬영 원본사진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만

성장앨범 계약을 하지 않으면
50일 원본 사진은 돈 주고 사야합니다
물론 무료만삭 하고 50일 사진 찍은 #무료앨범 은 받으 실 수 있는걸로 압니다 ^-^

#성장앨범계약 시
#제로페이 도 가능하니
이벤트 할 때 충전해두면 조금 더 저렴하게
결제가 가능할 것 같네요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