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다니는 J&J 스킨앤네일에 대해서 블로그 하려구 해요

원래 고양시 능곡에 있었는데
이번에 일산 서구에 가좌마을로 확장이전을 했어요

비록 집에서 쬐금 멀어지긴 했지만
원장님 언니가 너무너무 잘해주시고
손맛(?)이 기가막힌 관계로
그냥 가좌마을까지 출동 !!!

물론 상가 주차장이 너무너무
잘되어 있어서 차를 타고 가면 되니
이전을 해도 큰 문제가 없었지요

아마 가좌마을 사시는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쉽게 접근이 가능할듯 하네요 !




가좌마을 5단지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쉽네요 ^^
GS 편의점에서 계단 하나만 내려오시면 됩니다


들어오면 대기할수 있는 편한 쇼파와

편하게 네일을 받을수 있는 의자가 보이네요 

 
다음번에는 네일을 받아볼게요!!



관리실도 능곡에서 보다 많이 업그레이드가 됬네요

능곡점에서는 신랑이랑 둘이 같이 받기 어려웠는데
여기는 연인 부부 친구들이 같이 관리 받을 수 있는 2인실 룸이 있네요



물론 프라이빗 하게 혼자 받을 수 있는 1인실 룸도 있네요
나혼자 조용히 힐링하려면
1인실 룸이 더 좋을듯~

 

가격도 착한 가격입니다.

여드름때문에 고생하는 청소년부터

육아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거나 자기관리가 그리운 엄마들

아니면 어깨나 등이 아푸신 어머님들

큰 부담 안갖고 나한테 투자 할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인듯 해요

 

저는 보통 업무로 많이 힘들때는 등관리를 받고

기본적으로는 수분촉촉물광피부 관리를 받아요

등관리를 받고 나면 어깨랑 뒷목 뭉친게 다 풀려요 ㅠㅠ

수분촉촉물광도 가슴 윗부분까지 풀어주니

많이 뭉치지 않은날은

기본으로만 받아도 피부에 영양 수분 듬뿍 공급할 수 있는 팩도 받고 어깨도 풀고

 

팩하고 촉촉해진 피부에

앰플로 영양까지 공급

블로그하면서 얼굴공개를 별로 하고 싶지 않았지만.......

제가 직접체험을 했으니 ㅋㅋㅋㅋ

 

제가 기본적으로 피부가 별로 좋은 편이 아니에요 ㅋㅋ

워낙 야외활동을 좋아해서 자외선에 많이 노출된 피부

괜히 올리고 역효과를 보지는 않을까 싶지만 ㅋㅋ

팩을 받고 나면 정말 피부에 광이 번쩍번쩍

꿀이 뚝뚝뚝

피부가 쫀뜩쫀득해진다고 해애되나요?

 

팩을 받는동안

원장님이 해주는 서비스

공기압 다리 맛사지 입니다

이거 받으면서 팩 하고 누워있으면

벌써 꿈나라.. 잠깐 눈 붙이고 나면 하루의 피로가 다 풀리네요

 

관리끝나고 피부 확인 ㅋㅋ

겨울철 각질제거 하고 보습해줬더니

피부가 뽀예졌네요

 

더 열심히 받아서 피부미인으로 거듭나는 그날까지

J&J 스킨케어랑 함께 해야겠네요

 

예약문의

031 972 9992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