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정말 역대 최고로 더운 여름입니다

폭염에 푹푹
야외활동은 상상도 못할 일입니다

아이들과 즐거운 물놀이 하러
집에서 가까운 원마운트 워터파크로 고고

http://m.onemount.co.kr

자가용 이용시 자유로 타고 킨텍스 ic로 나오면 금방이고
 지하철은 주엽역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하철을 타고 갈 수 있는 워터파크라니 ㅋㅋ
서울 경기도 북부권 인천 에서도 너무너무 가깝네요

가격은 요즘 위메프나 쿠팡에서 검색하면
할인 많이 하더라구요 !!

저도 온라인에서 구매하요
2인에 3만9천원 정도 하였네요 :)
아니면 제휴카드 활용하세요

36개월 미만은 증빙자료 지참하면 무료에요

물에 들어가기전에 해적님과 사진 한방

파도풀장입니다
물론 케르비안베이나 오션월드에 비하면
아가아가 한 워터파크이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둥실둥실 하긴 좋으네요

뒤에 의자는 유료입니다
대여하면 걸수 있는 번호표를 주는데
자리는 계속 이동이 가능해요 ^^

여름에는 옥상 야외도 오픈 하는데
더워서
탈까바
실내에서만 놀았습니다 ㅋㅋㅋ

평일 오픈과 동시에 들어갔더니
 사람도 별로 없어서
넘나 좋아요

아이들이 놀기 너무너무 좋습니다
수심도 얕아서 걱정이 없어요 ^^

물놀이 하다 지치면 이렇게
따뜻한 물에 들어가서
몸도 풀고 ㅋㅋ

튜브도 타도
미끄럼틀도 원없이 타고
떨어지는 물도 맞고

물놀이 완료 후
찜질방도 갔어요

아이들 찜질복이 넘나 귀여움 ㅋㅋ
요렇게 아이들이 놀수 있는 키즈까페 같은게 있어서 넘나 좋으네요 ㅋㅋ


집에 가려고 나가는데
매일매일 워터파크 오자네요 ^^

연간회원권도 있으니
정말 매일매일 워터파크 갈 자신 있으신 분들은 연간이용권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