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요즘 폭염이 매일매일

지속 되어 몸도 마음도 지치죠 ㅠㅠ

 

하루종일 에어컨 켜고 집에서 애들하고 버티기도 힘들고

낮에는 실내 아니고서는 갈 때도 없고 ㅋㅋ

 

그러던 찰나에 김포 현대아울렛에서 온 문자를 발견

토요일 8시 한강 유람선 불꽃 놀이를 한다고 하네요

 

저녁 8시면 선선한 바람도 불 듯 하고

김포 현대 아울렛은 서울이나 일산 김포에서 모두 접근성이 좋아서

사람들이 항상 많지요 ㅋㅋ

 

특히 여름에는 가운데 물놀이 할 수 있게끔 되어 있고

부모님들은 쇼핑도 할 수 있고

쇼핑 한 영수증이 있으면 가끔 아이들 놀이기구 같은것도 무료료 이용 할 수 있어서

가족 단위로 아이들 데리고 무료 피서지로도 ..많이들 오시덜구요

 

7시 반쯤 출발하여 아울렛은 곧 문을 닫을 듯 해서

주변에 주차를 하고 아라뱃길쪽으로 갔어요

 

역시 강바람은 시원 하네요

돗자리 그늘막 텐트를 펴고 누워서 휴식을 하시는 어르신들도 많고

아이들은 자전거 킥보드 다양하게 가지고 와서 공원에서 타고 노네요^^

우리도 돗자리 깔고 자리 잡고 앉아 있었어요

헬로카봇에서 불꽃놀이 보러 가는 장면이 있길래

4살짜리 울 딸한테 불꽃놀이 보러 갈래? 이랬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ㅋㅋ그래서 오긴 했지만..ㅋㅋ 엄마가 더 신나는..

8시 쯤 되니 유람선 하나가 도착 하더니 방향을 바꿔 자리를 잡더라구요

드디어 피융~ 시작

펑~

 

4살 2살 딸래미들이 놀랐나봐요..ㅋㅋ 소리에..ㅋㅋ

둘째는 엄마 품에 폭..ㅋㅋ

첫째는 안무섭다고 자기 암시를 하며 구경 .. 곧 소리에 적응하고 신기한지

우와~우와 하면서 엄청 재밌게 보더라구요

파파파파파파팍..ㅋㅋ

공짜로 이렇게 좋은 구경을 아이들에게 시켜 줄 수 있다니 ㅋㅋ

한강 불꽃 축제 이런거 할 때는 사람이 넘 많아서 엄두도 안났는데

서울 근교에서

너무 좋은 경험 이였습니다.

 

시작하자마자 잠깐 찍은 동영상

후반부로 갈 수록 더 화려해지고 불꽃도 커지는데 후반에는 구경하느라 동영상도 못찍었네요 ㅋㅋ

 

연인들끼 오붓하게 쇼핑하고 한강 데이트 해도 좋고

아이들에게 불꽃 놀이도 보여주고 안전하게 자전거나 킥보드 타고 놀기에도 너무 좋은

한강 아라뱃길 입니다!

 

무더위에 집에서 짜증 부리지 마시고

가족들과 연인들과 친구들과

한여름밤

산책 하시기 너무 좋은 코스 입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