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오늘은 홍대에서 저녁을 먹어 보아요

 여기는 홍대 화통- 불로 통하다 입니다.

 

 

 

찾아 가는 길은 상상마당 근처라 찾기 엄청 쉬워요 ~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고

 

 

치즈&숯불 직화구이

닭갈비랑 불족발이 메인 인듯 해요 ㅋㅋㅋ

 

 

 

아직은 이른시간이라 사람이 없다는 ㅋㅋㅋ

우리가 먹기 시작하고 나니 테이블이 금방 채워지더라구요 ㅋㅋ

 

 

 

요즘 대세라는 자몽에 이슬..

아.....저는 소주를 잘 못먹는데 이건 너무 술술 들어가요

맛있어요 ㅋㅋㅋ

 

다음번에는 순하리 처음처럼에 도전!!!ㅋㅋㅋㅋ

 

요즘 이 녀석들 때문에 맥주 회사 주가가 뚝뚝 떨어진다던데 알만 하네요 ㅋㅋㅋㅋ

 

 

만원짜리 골뱅이소면입니다.

새콤달콤 입맛을 돗게 해주네요 ㅋㅋㅋ

근데..생각보다 골뱅이가 많이 들어있지 않아 실망 ㅠㅠ

 

 

 

 

이것은 뼈없는 닭발입니다.

아래 불을 켜줘서 계속 해서 따듯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

 

 

 

이것은 메인매뉴

치즈불족발

이벤트로 우동사리는 서비스 입니다.

 

치즈닭갈비도 먹었는데 생긴건 똑같아요 ! ㅋㅋ

치즈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여자들이 좋아할 스타일 입니다. ㅋㅋㅋ

 

저희는 대충 건저먹고 밥도 볶아 먹었어요

밥에도 치즈가 솔솔!!!!

 

 

 

이렇게 깻잎에 고기와 치즈를 넣고

같이 나온 날치알과 소스를 조금 넣어 쌈을 싸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

깻잎이 향이 치즈의 느끼함을 살짝 잡아주네요

 

 

 

요것은 .. 서비스 아이스크림

술좀 취하고 나서 먹으니..

아이스크림이 꿀맛입니다 ㅋㅋㅋㅋ

 

찾아가는길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