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요즘 중기 이유식 하면서 하루에 2끼를 먹고 간간히 간식이라도 주려고 하니 #이유식스푼 이 많이(?) 필요해졌습니다. 사실 많이 까지는 안필요한데...게을러서 #식기세척기 에 돌리려면 여유분이 필요 했습니다.

 

이것저것 찾아보다 #먼치킨 이유식 스푼이 #가성비 도 좋고

먹이기도 편해서 검색 고고

 

 

 

#쿠팡 이 제일 쌌습니다.

#내돈내산

4P 들어있는게 4900원

 

아 원래 #쿠팡로켓와우 결제 안해놨었는데

하나를 사도 무료배송의 유혹에 넘어가 #로켓와우회원 결제를 하였습니다.

 

당분간은 2900원 뽕 뽑기위해서라도 #쿠팡프레시 주문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아무튼 이유식 스푼이 도착 했습니다.

 

 

 

색상별로 4개가 이쁘게 들어있네요 ~

ㅎㅎㅎ

 

나중에 스스로 먹기 시작할 때 하나는 손에 쥐어주고

하나는 내가 먹여주고 아주 유용하게 쓸 것 같네요

 

 

음식이 너무 뜨거우면 수저 색상이 하얀색으로 변한답니다.

이유식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이기 전에 입술에 살짝 대보고 먹였는데

사실 코로나 때문에 제 입에 닿기도 걱정되기도하고 그랬는데

수저색상으로 이유식의 적정 온도를 확인 할 수 있다니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색상이 변하지 않았을때는 먹이기 OK

색상에 변했을때는 식혀먹이기 !

 

 

제가 스푼을 고를때 중요시 했던 부분중에 하나

식기세척기 이용 가능여부 ! ㅋㅋㅋ

 

먼치킨 스푼은 #식세기이용가능 하나도 설명서에도 적혀 있는걸 보고

구매 하였습니다.

 

 

비스페놀A(BPA)는 내분비계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는 물질로 환경호르몬 종류 중에 하나에요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 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라는

#BPA FREE

가 표시 되어 있네요

 

하지만 BPA FREE제품이여도 오래 사용하여 흠짐이 생기면 유해물질이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 4분 이상 돌리거나 고온에 열탕소독 하는것을 피해야 한다고 합니다.

 

 

숟가락 목 부분도 짧지 않아 떠서

넓은 이유식 그릇 뿐만 아니라 깊이가 있는 이유식 그릇 사용시 에도 쉽게 떠지더라구요

 

 

 

이제 진짜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지 확인 작업을 해봐야겠습니다.

일반적인 상태일때는 주황색을 띄고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린 이유식에 먼치킨 스푼을 넣고 휘휘 저어보았습니다

 

뜨거운가봐요

데운 이유식을 휘휘 ~ 저어주니 색상이 하얀색으로 변했어요

 

실제로 변하는걸 보니 뭔가 믿음직 스러운?

저어주면서 식혀주었더니 색상이 점점 주황색으로 돌아오더라구요

그래서 언능 막둥이 이유식을 먹였습니다.

 

당분간 이유식 수저 걱정 없이 이유식 할 수 있겠네요

 

오늘도

공감 댓글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