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드디어 푹푹 찌는 여름이 왔습니다

 여름 하면 또 휴가지요~~

 

 메인 휴가는 오키나와로 잡혀있어서 워밍업 삼아 가볍게

 경기도 양평으로 다녀왔어요!!

 비발디 가는 길에 있는 경기도 양평 우리벨리 펜션입니다.

바로옆에 오션월드가 있어서 대명리조트 숙박이 어려운 사람들이 잡아도 좋을듯 해요

 서울에서 1시간 반이면 갈 수 있고

우리벨리펜션으로 고고 ~

 

 

 

주변에는 시골이에요 ~ 논도 있고 밭도 있고

우리 아가들에게 이게 쌀이야 이게 옥수수야 이게 고추야 하면서 자연학습을 했어요 ^^

 

 

 

 

우리벨리펜션은 하나로 이루어져 있는데

펜션 방만 17개라고 합니다... 펜션안에 까페, 식당, 수영장, 탁구대, 베드민턴장, 족구장이 다 갖추어져 있어서

펜션 안에서 모든걸 해결 할 수 있을듯 해요

회사 워크샵이나 이런걸로도 많이 오는것 같아요. 여려명이 들어갈 수 있는 대형룸도 있답니다.

 

 

 

 두구두구~~

 펜션의 자랑.. 수영장입니다. 요기는 메인 수영장 입니다.

 사장님 말에 의하면 펜션내에 모든 물은 지하수라고 합니다!! 그래서 물이 엄~청 좋아요 ~

 산속이라 그런지 어쩔수 없는 벌레 몇마리는 수영장 위에 둥둥 떠다니고 있긴 하지만

 관리하시는분이 계속해서 걷어 내시더라구요..^^  참고로 메인풀은 150미터라고 합니다..

 성인이 놀기는 심심치 않아요

 

 아 참고로!! 아가들을 위한 유아풀이 있어요 유아풀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

 유아풀에는 3~8세용 미끄럼틀도 있어서 놀기 좋을 것같아요 ~

 우리는 7월 초에 가서 없었는데 성수기 때는 온수풀도 운영 한다고 하네요 ~

 온수풀이 있으면 어린 아가들도 재밌게 놀수 있을거같아요^^

 

 참고로 매점에서 튜브랑 구명조끼를 대여해주네요 저희는 준비해가서 가격은 모르겠어요

 대충 써있는거보니까 5천원 정도 인 것 같던데 참고하세요~~!!

 

 

 

자 요기는 배드민턴 장입니다. 신랑이랑 10만원 내기를 했는데 .. 제가 이겼지만.. 돈은 안주네요..ㅋㅋㅋㅋ

우리 아가에게 배드민턴을 가르치고 있어요 ~

요기는 배드민턴 장이기 때문에 족구는 금하고 있지만 위쪽에 따로 족구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워크샵펜션으로도 많이들 오시나봐요

대형 식당도 있어서 미리 예약하시면 아침이나 바베큐 같은 메뉴도 있데요 ^^

 

 

정말 펜션에 없는게 없어요..

요기는 키즈까페에요..물론 공짜는 아니고 5천원의 이용료를 내야 들어갈 수 있어요..

그렇지만 혼자 놀줄 아는 아가들이라면 여기다 잠시 방치하고.. 어른들끼리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 좋을듯 합니다!!!!!

 

사장님 말로는 대명리조트 오션월드에 갈려고 왔다가 그냥 펜션에 눌러 앉는다더니

그말이 이해가 되요..ㅋㅋㅋ 1박2일 원없이 놀다오기 딱 좋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우리벨리펜션이였습니다^^

 

 

http://www.woorivalley.com/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