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 에 대해 블로그 하려합니다

코로나로 지쳐가는 쯔음..
그나마 사람이 없는 곳을 가고 싶어서
평일에 #강원도여행 #평창여행 으로
용평리조트 안에
드래곤밸리 호텔을 예약 했습니다

예약문자 받을때가
가장 설레는듯 해요 ^^*

------------
[Web발신]
[용평리조트]예약

(2박)1실,
드래곤밸리호텔 Deluxe Twin(정원2명)

*체크인:14시부터 / 체크아웃:11시까지

[평창 발왕산 케이블카안내]
https://goo.gl/Bb9jm5

▶ 홈페이지 : www.yongpyong.co.kr
▶ 예약센터 ☎ 1588-0009

[주소]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715 드래곤밸리호텔

------------

나름 #호캉스 #호텔콕 시작


호텔 문을 열자마자 반겨주는
폭신한 침대 입니다
뽀송뽀송 언제나 기분 좋은 호텔 침구
2박 3일동안 잘 부탁해

설명서를 찍진 못했지만
#침대는에이스 였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도착 하자마자
신이 났네요 ~
침대 옆에 쇼파가 있어서 창밖을
멍때리고 앉아서 보기도 좋고


한쪽에는 여행 가방 놓을 수 있는 곳도 있고
무료함을 달래줄 티비
긴 테이블이 화려하진 않아도
편하게 이용하기 좋았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
강원도는 역시 산이죠

양창 모두 푸른푸른
초록초록 나무들이 보여서
눈이 절로 정화 되는 기분 이였습니다


 
샤워 부스가 있는 화장실도
깔끔 했어요

호텔은 리모델링을 최근에 한 듯한 느낌이네요
전체적으로 #용평리조트콘도 보다는
신식 느낌 이였습니다

간단하지만 있을건 다 있는 어메니티



간단하게 차도 제공되서
모닝커피 한잔 하기도 좋더라구요
ㅋㅋ

하루 생수 2병 기본 제공


호텔에 비치한 무선충전기
저렇게 있으니 가져간 충전기는 쓰지도 않고
잘 사용했네요 ㅎㅎ
핸드폰 어디다 뒀는지 찾을 일도 없고

저녁에는 리조트 주변 산책을 했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이 진짜.. 하나도 없었어요

무슨.. 용평리조트 전체 빌린 느낌

 저녁에 이렇게 화려한 조명을 틀어주니
꼭 동화 속 왕국에 온 기분 이였습니다

여행 당시에는 코로나 방역 단계가 1단계였는데
지금은 2.5단계라 여행은 좀 어려울 것 같고
조금만 기다리셨다 코로나 잠잠해 지면

#Pyungchang #yongpyung #dragonvallyhotel 로 여행 다녀오세요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