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오션힐 근처에서 숙박을 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입구에서 굴러서도 도착 할 수 있는 #돌산맛집 #오션힐맛집 #여수달빛포차 입니다.

여행지에서 남편이랑 술 한잔 하고 싶어도 항상 차가 걱정이였는데 이곳은 횡단도보만 건너면 되서 운전 걱정 없이 도보로 이동해서
저녁에 딱 술한잔 마시기 좋은 곳 이네요 ^-^

입구에는 오늘의 스페셜 메뉴와 메뉴판이 맞아주네요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지만 관광지 치고 너무 비싼것도 아닌 가격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몇개 없는 돌상(?)에 앉았습니다 ㅋㅋ
약간 차가운듯한 맛은 있었지만
또 이런데서 언제 먹냐며

간단한 밑반찬이지만
입맛을 돋우기에는 좋았습니다


해물삼합 중짜를 주문 하였습니다
갓김치 삼합이라
갓김치를 구어서 새우랑 삼겹살이랑 먹으니
정말 오마이갓김치 !
너무 맛있었습니다.

쬐끔 아쉬운 점은
여수가 그래도 바닷가인데 냉동 새우가 쫌 가격대비 안타까웠어요 ㅠㅠ

여수에 왔으니
여수 느낌 물씬 나는 #여수낭만이슬

 포차에서 보이는 오션힐 호텔과 보름달 입니다


여수 밤바다도 멋있게 보이구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여
더더욱 좋은 여행 이였습니다

참고로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는데
그날 손님이 많아서
음식도 좀 느리고 서빙도 정신이 없었지만
그래도 맛과 분위기로 용서 되는 곳이였습니다

#여수 #돌산여행 #돌산맛집
#갓김치삼합 #여수달빛포차

한번 가보세요 ^-^

공감과 댓글은
제가 블로그를 열심히 할 힘을 줍니다
꾸욱 부탁드려용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