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
요즘 직장생활에 육아에 바빠서
블로그를 소흘히 하고 있는 ..저입니다
반성모드🤣🤣

코로나 이전에는
거의 매주 #캠핑 을 가다 싶히 했었는데
코로나 터지고 걱정도 많이되기도 하고
셋째 낳고 하다보니
캠핑을 잠깐 멈췄었네요

그러다 갑자기 가고 싶은 생각이 너무 들어
급 예약을 결심...
와........
#캠핑장 예약하는게 하늘에 별따기네요
다들 캠핑만 다니시나봐요
😂😂😂😂😂

겨우겨우가 아니라 정말 운 좋게
취소 분 하나를 줍줍 예약했습니다

이전에는 3만원씩 냈는데 셋째 덕에
#다둥이할인 을 받아서 24000원 !!!!!!!!
너무싸요 😘😘😘😘


#한탄강오토캠핑장

토요일 오전에 느긋하게 준비를 하고
2시입실시간을 맞춰서 왔습니다

연천시에서 관리를 해서 그런지 꼼꼼하게
입구에서 발열체크도 하고 방역콜도 한 후
캠핑장 예약확인을 하면
쓰레기봉투를 주시고 사이트 안내를 받습니다.

4인이상 집합금지이기 때문에
저희는5인..
등본을 지참하여 직계 같은 거주지 임을 확인 해야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미성년자예약이 불가해서 예약자 확인을
꼼꼼히 하기 때문에
예약자신분증지참 필수 !

입구에서 왼쪽으로 돌면 카라반 존입니다

#카라반 옆에는
차량 주차 공간과 야외테이블이 있네요


오른쪽으로 돌면 #캐빈하우스 구역과
#야영장 이 나옵니다

캐빈하우스는 옆에
바베큐 공간이 별도로 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더라구요

제가 많은 캠핑장을 다닌건 아니지만
한탄강 캠핑장은 가격대비 시설이
잘되어 있는 편에 속하는것 같아요

캠핑을 시작하는 #초보캠퍼 들은
한번쯤은 가보면 좋을 캠핑장입니다

오토캠핑장 답게 차량 이동도 쉽게 할 수 있고
그 옆으로 사이트가 쫘~악 위치해 있답니다

또한 뷰도 예술

#한탄강캠핑장 은 누가 선정한지 모르지만
#전국3대캠핑장 안에 속한다고 해요

캠핑장 바로 옆에 이렇게 한탄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산책할만한 코스도 있고


여기 돌계단으로 올라가면
#관리동 #화장실 #샤워실 이 위치해 있습니다

코로나로 잠깐 한탄강 캠핑장 이용이 불가 했었는데
그동안 시설 수리를 조금 했나봐요

차량이동통로 아스팔트를 다시 깔았네요

코로나 거리두리고 사이트도 옆에 한칸씩 비워두고
예약을 받더라구요

사이트가 넓~어졌어요

기존에는 사이트 수가 82개 였는데
50개 정도로 줄어들었더라구요 !
(넓어져서 좋긴 한데..앞으로 예약은 더 빡쌔지겠네요🤣🤣🤣🤣)


파쇄석으로 모두 변경

각 사이트마다
소화기와 전기 배전함이 위치해 있어요


배전함과 사이트 거리가
무척 가까워요
릴선이 짧아도 괜찮을 거리에요
릴선에 콘센트 꽂을 구가 모지라면
그냥 배전함에 폰도 충전해주고 하기 너무 좋으네요

텐트를 가로로 쳤는데도
사이트가 남을 정도로 사이트 크기가 널널 해여

#콜맨웨더마스터
벌써 4년째 함께하고 있는 우리텐트🥰


기존에는 없었던 #해먹 설치를 할 수 있는
해먹설치대가 사이트 마다 생겼어요

사설캠핑장이나 나무가 아직 어린 캠핑장 같은 곳은
나무 보호를 위해 해먹 못걸게 하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설치하라고 설치하는 곳까지 만들어주시다니 😃😃😃
기획하신분 진정 캠핑을 즐기시는분 같아요

매우매우 칭찬 드려요~~♡

아빠야가 텐트 치는 동안 해먹에서
늘어지게 낮잠 한 숨 때리시고

일어나서 기분이가 좋습니다 😆

세척실은 두 동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여기도 이번에 리모델링을 완료 하였더라구요
더욱더 깔끔해졌습니다

거리두기 때문에 한칸씩 띄어서 이용해주시래요

전자렌지는 각 세척동 마다 하나씩 있긴 했었는데
정수기가 새로 생겼네요!

이제 마시는 물만 생수를 먹고
음식할 물은 정수기 물도 이용 가능하겠어요

나가서 이렇게 유별나게 할거면
뭣하러 캠핑 다니냐 하는 오지캠핑 전문가 분들도 많으시겠지만...ㅋㅋㅋㅋ

저는 아직 물과 전기와 화장실이 소중한 캠퍼랍니다
😄😄😄


장작은 매점에서
만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했구요

고기는 동네 정육점 아저씨께서 특별히
목살 두툼하게 잘라서 칼집까지 넣어주신
생고기로 준비했습니다

돼지고기값이 비싸다 했더니
진짜...스테이크 먹는 기분이네요
JMT !!!!

먹부림 하러 캠핑오는 듯 해요


아직 술을 못먹는 입장이라
저는 #하이트제로
시원한 맥주 한잔 딱 까는 기분이 기가 막히고

저희 신랑은 뒤에서 고기한점 + 소주한잔
즐기고 계시네요

살랑살랑 바람도 불고
그 바람에 나무잎도 흔들리고
햇빛은 따뜻하고

오늘 캠핑하기 정말 딱 좋은 날씨네요


고기를 먹고
아이들과 강가에 내려가서 돌도 던져보고
나뭇가지도 줍고
재밌게 놀았습니다


#가족자전거 #전동스쿠터 도 탈 수 있어요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이니
꼭 피해가세요

전동스쿠터는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대여가 가능합니다

#3인용자전거 #6인용자전거가 있어요

3인용 자전거가 앞에는 아이들 2명이 탈 수 있어서
저희는 3인용 자전거를 대여했습니다

전동스쿠터
전에 타봤는데
운전도 쉽고 넘나 재밌다는 😁😁

엄마아빠는 패달 밟느라
피똥 싸는데
신나는 우리 아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 옆을 달릴 수 있으니 좋으네요
근데 패달 밟기는 쉽지는 않으니
마음의 준비는 하고 타세요

아이들이 캠핑오니 스마트폰 게임도 안하고
유튜브도 안보고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저녁에는 온가족이 모여서
불멍타임

가족들과 캠핑 다니면
아이들과 이야기 할 시간도 많아지고
아이들도 맘껏 밖에서 뛰어놀고
너무너무 좋은것 같아요

또 줍줍 예약에 기대를 걸어봐야겠네요

참고로 저희는
한탄강 오토 캠핑장 엄청 자주 왔는데
캠핑 하시고 근처에 구석기 전곡리 선사박물관 이런데 아이들이랑 같이 다녀오시면 너무너무 좋습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