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경주는 한우가 나름 유명한 편이래요
그래서 #떡갈비 도 많이 팔고
한우물회도 많이 팔더라구요

경주는 맛집이 없다는 분들도 많은데
보통 경주에 사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보통 관광지 맛집들이 많으니까
그렇게 말씀을 많이 하시는 편인것 같아요

저는 경주에서 먹은 음식들이 나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중에
경주 여행시에 갔던 #경주맛집
#우마왕 이에요 ~
#매운갈비찜 하고 한우물회가 맛있어서 적어보아요

#생생정보통 #유별난맛집
#슈퍼맨이돌아왔다 에도나왔다고 하네요 ~

가게 앞 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좋았어요 !

주차는 편하게 하고 들어가보니

인테리어도 깔끔깔끔

#골프채갈비탕 도 유명하더라구요
갈비대가 엄청 커서 골프채 같아서 붙인 이름인가봐요

#갈비탕 도 먹고 싶긴 했지만
#갈비찜 소자랑 #한우물회 주문

기본 반찬도 이렇게 잘 나옵니다

반찬은 다 먹으면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한우 물회가 나왔습니다
역시 물회에는 소면이 짝꿍이죠

소면 하나를 넣어서 휘휘~
저어줍니다

소면이랑 육회랑 쓰윽 말아서
한입에 쏘옥

한우물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선물회보다 맛있었어요 !
육회 식감도 그렇게 씹을수록 고소 하니

밥도 비벼서 먹으니
새콤달콤 시원한 물회 국물하고
꼬소한 육회랑 밥이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한우물회로 입맛을 돋아놨더니

매운갈비찜 등장

소자 임에도 갈비살이 엄청 많았어요

여기도 골프채 갈비가 들어가나봐요
콩나물 위에 갈비들이 놓여져있어요
갈비살 발라서 콩나물이랑 먹으면 굳굳 ~~

뼈대 하나만 해도 엄청 큽니다 ㅋㅋㅋㅋㅋ
뼈하나잡고 뜯어먹으면
살도 쏘옥 발라지도
질기지 않았어요 !

매운정도도 조절이 가능해서
신라면 정도의 맵기로 택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맵단짠의 조화가 !!!!

역시 마무으리는 볶음밥이죠 !
야무지게 볶음밥까지 비벼먹었습니다

야무지게 먹은거 치고
가격도 5만원도 안넘구 ~~

#경주맛집 으로 기억되는 곳 중 한곳 입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