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이동가족캠핑장 에 왔습니다

여기도 예약하기 하늘에 별따기인 곳 중에
하나입니다

예약방법은?
#인터파크 에서 예약이 가능해요!

보통 예약 오픈일에
관내 거주자 &외국인 우선예약 이라
거의 타 지역 거주자들은 예약이 불가능 합니다

저희는 매일매일 예약취소분을 검색하다
우연히 한자리를 득템 😄😄😄

우이동가족캠핑장은 #오토캠핑장 은 아닙니다
그래서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고
캠핑장 내에는 차량 출입이 불가능 합니다
오토캠핑장이 확실히 편하긴 한데요
🥲🥲🥲

도착하면 사무실에 먼저 가서
발열체크 후 입실 확인을 합니다.

4인 까지만 이용이 가능하고
6세 이하 미취학 아동은 직계만 인원 추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5인 가족은....막내가 6세가 넘으면 오지말라는건가??
애들 많이 낳으래서 많이 낳았더니....
다둥이 할인 혜택을 해줘도 모지랄 판에 말입니다

다둥이 할인혜택을 늘려줘라 늘려줘라 ~~
😁😁😁😁😁


사무실 앞이 있는 웨건은 무료대여 가능


차에 있는 짐을 싣고 사이트로 이동
우리 짐이 이렇게 많았니??
웨건 두개로 3번을 왔다갔다 😂

#우이동가족캠핑장 안내도
사이트 수 도 적당하고
도착하자마자 첫인상은 매우 좋았습니다
날씨도 캠핑하기에는 최적의 조건 !

매점도 있고 매점에 왠만한건
다 파는것 같은데
가격은...확실히 밖에보다 비싸네요
미리 미리 준비 해오시길
해오신다고 해도 애들이 장난감 사달라고 땡깡 부리기 시작하면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

#캠핑장안전수칙

북한산 자락에 있어서 그런가
여기는 장작은 사용불가
저희도 숯을 챙겨왔습니다 !


저희는 19번 사이트
#웨더마스터 대형을 설치하기에는
데크가 살짝 작더라구요 !
앞뒤로 꽉꽉 맞춰서 텐트를 쳐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바로 옆에 소화기랑 배전함
사이트랑 가까운곳에 있어서 좋으네요 !

사이트 가격 3만원
전기료 5천원을 별도 받네요
3만5천원이면 사설 캠핑장에 비교하면 엄청 저렴

지자체나 시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이 더 늘었으면 좋겠어요


가운데 잔디공원 같은게 있어서
아이들이 캐치볼도 하고 원반던지기도 하고
아주 좋은 공간 이에요 !

분리수거장도 너무 깔끔하게
잘 정리 되어 있어요 ~
별도로 쓰레기 봉투 사올 필요도 없네요


세척실도 깔끔깔끔
관리 잘 되어있고 뜨거운 물도 콸콸 잘나옵니다

야외에 #화로세척장 도 있고
퐁퐁도 제공되니 화로 세척에도 매우 편리 합니다


남녀 화장실도 깨끗하고
칸도 많아요 ~~

샤워실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오전 오후 샤워장 이용 시간이 정해져있어
시간맞춰서 이용해야되요 ~~


살짝 보이는 #북한산 이 너무나 멋있습니다

이번에 #버팔로침낭 사고 서비스로 받은 베개
사이즈가 어찌나 작던지..ㅋㅋㅋ
막내나 쓸 수 있을것 같네요 ㅋㅋㅋ


텐트치고 먹는 시원한 맥주한잔
마트에서 엄청 싸게 팔길래 샀는데
#croco
도수도 낮고 맑은 느낌에 맛이 괜찮네요!


오늘 큰딸이 생일이라
처음으로 캠핑장에서 #생일축하파티 도 합니다


오늘도 역시 맛있는 고기
#캠팽장 에서 많은 #캠핑요리 해먹어봐도
넘버원은 목살입니다 ㅋㅋㅋㅋㅋ


고기 먹고 느끼해져갈쯤 먹는 #어묵탕

캠핑에는 어묵탕 빠질수 없죠


숯불에 불올려서 라면도 끓여먹구요


#가족캠핑

사이트 안에 테이블이 있어서
밥먹고 그러기에 너무 편했어요

테이블도 커서 우리가족 다 앉을 수 있어서
이번 캠핑에는 의자도 안썼네요


우이동가족캠핑장의 밤입니다

아이들 동반 가족들 위주라
10시가 넘어가니 모두들 취침 준비
ㅋㅋㅋㅋ
아이들끼리도 금방 친구가 되고
잘 놀고 하니 너무 좋은 캠핑장이였습니다


캠핑장에서 자는 잠은 꿀잠 ♡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