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코로나만 없었으면
아마 매일 #수영장 이나 #물놀이 하면서
살았었을텐데...
올해는 무서워서 최대한 자제하다

평일 연차 때
갑자기 떠나게 된 물놀이에요!

고양시에는 #취사가능수영장 이 많이 있어요
제가 가본 곳은
#고양레저타운 #오즈키즈
#통일워터파크 도
#수질관리 잘 하기로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하긴 했던데 이번에 첫 방문 이네요 !


평일 오전 10시쯤 도착 해서
여유롭게 입장 했습니다

입장료 만원 씩
#평상 대여료 3만원 별도 였어요

수영장 바로 옆에 주차장은 공간이 좀 좁아서
늦게오면 조금 더 옆에 사우나 쪽에
주차를 해야될 것 같아요

가급적 오전에 오시는 편이 좋을것 같네요 ~~

유아풀장은 작은 미끄럼틀도 있고
바닥이 뽀로로 에요

깊이가 깊은편이 아니여서
유아 아이들 놀기는 너무 좋았어요 !


바로 옆에는 6살 정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정도
놀기 좋은 깊이의 풀장이 있어요

아이들이 섰을때 가슴 높이 정도??

검은 천막으로 그늘이 만들어져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땡볕에 노출 되지 않아서 좋았어요

잠수하고 난리가 났네요 ㅋㅋㅋ

신기하게 외국인 분들한테
여기가 좋다고 오픈 됬나
일본어랑 영어가 들려와서
오랫만에 해외 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물이 정말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지는것 같았어요

평상 공간이에요

공간도 넓고 ㅋㅋㅋㅋ
물놀이 하다 누워서 낮잠도 한숨 자니
좋더라구요

바람도 솔솔 불고 😊

평상앞에는 테이블이 있어서
뭐 먹고 할때는 굉장히 편할것 같아요

그런데 반전..
코로나 4단계라 평상에서 취사도 안되고..
평상에서 음식 섭취가 안된데요
음료만 가능.. 맥주도 안됨..

뭐이런..어이가 없는..

더 웃긴건.. 매점앞에 지정된 공간에서만
음식 섭취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더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ㅋㅋㅋㅋㅋ
이게 뭔 방역이야..
차라리 평상은 거리도 좀 있고
가족들끼리니까 괜찮을것 같은데..ㅋㅋ

참 이런걸 보고 탁상행정이라고 하나봐요
아무튼 지정된 장소에서 싸온 도시락을 하나 까먹고
오후 물놀이 시작ㅋㅋㅋㅋㅋ


시간대별로 운영해주는 미끄럼틀 입니다

우리애들은 한 거짓말 안치고 한 30번은 탄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끄럼틀이 넓어서 성인도 탈수 있고
아이들은 자기들끼리 포즈도 취하고
누워서 앉아서 다양하게 타더라구요

코로나 걱정이 조금 되긴하지만
오랫만에 아이들하고 하루종일 에어컨 틀고
방에서만 놀다가
오랫만에 수영장 가서 물놀이도 하고
엄청 즐거운 시간을 보냈더니 좋더라구요

제발..내년에는 코로나 종식을 기원합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