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첫째도 둘째도 성장앨범을 셀프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엄마 아빠의 사랑과 정성을 듬뿍 담아!!

 

사실 둘째 때는 다른 셀프스튜디오를 찾을까 고민도 했었어요

그래서 일산쪽도 찾아보고 방문해보고 하기도 했는데

셀프 스튜디오 자체가 소품도 비슷비슷 하기도 하고 가격도 그렇고

첫째 때 은평점 레몬테라스에서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가지고 그냥 또 레몬테라스 은평점을 예약했습니다.

 

첫째때는 셀프성장 6시간 짜리를 했었어요 ㅎㅎ

근데 이번에는 셀프2시간짜리를 했습니다.

첫째때 200일 사진이나 돌사진이나 비슷하다는 느낌이 좀 있어가지고..^^;;

그리고 같은 스튜디오를 선택한 가장 중요한점은 첫째랑 같은 컨셉을 똑같이 찍어보고 싶었어요

같은배경 같은느낌 다른인물 ㅋㅋㅋㅋ

 

첫째때에는 룸이 A룸, B룸 이렇게 있었는데 합쳐졌더라구요

그래서 소품도 그렇고 더 다양한 컨셉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셀프로 찍은 우리 둘째 지율이

100일 사진입니다 ^^

 

 

지율이 컨디션이 너무 안좋았어요..

일단 제 시간 위주로 예약을 했더니 낮잠시간이여서 졸려서 칭얼칭얼..

그리고 아기가 130일 정도에 찍었더니.. 뒤집기를 너무 잘해가지고 ㅋㅋ

사진을 찍을라면 뒤집고 찍을라면 뒤집고..^^

 

역시 베이비사진에는.. 아기의 컨디션을 최우선시 해야될듯 해요 ㅋㅋ

 

이 바구니랑 꽃이랑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첫째때는 없던 ..분위기..^^

 

 

아가의 손과 발 그리고 귀는 꼭 찍어두세요

나중에 커서 보면 니가 요만 했어라고 말할 수 있을듯..ㅋㅋㅋ

순간 찍느라고 너무 힘들어요

아둥바둥 아둥바둥

 

 

그리고 첫째랑 똑같은 토끼 사진

내새끼라 그런가요..너무너무 이뻐요..

 

의상하고 악세사리는 스튜디오에 다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이것저것 골라서 쓰시면되요^^

근데 아무래도 아기들은 옷 한번 갈아 입는것도 힘들어해요

한 3~4개 정도 입으면 괜찬을듯 해요

 

아 그리고 저는 금액을 추가하고 첫째도 데리고 갔어요

그래서 같이 사진을 몇개 찍어줬더니 첫아이의 두돌 성장앨범도 같이 완성 되었답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