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비밀마을

 

2층~3층으로 연결 되어 있는 비밀마을입니다

2층에는 건축가, 정비사, 카메라맨, 요리사, 소방관, 오케스트라 단원 등 어린이의 다양한 꿈을 체험해 보며 숨겨진 재능을 발견해 볼 수 있는 공간이고

3층은 게임을 하며 수학과 과학에 숨겨진 비밀을 풀어

볼 수 있는 기하학적 공간 입니다.

 

 

 

정비사가 되어 보아요 ㅋㅋ

정비복 옷도 입고 체험 할 수 있고 자동차 바퀴도 갈아 보게끔 되어 있어요

남자아이들 같은 경우는 더 좋아할 것 같아요 ^^

 

 

 

여기는 소방관이 되어 보는 곳입니다.

소율이한테는 헬멧도 소방관 옷도 너무 크네요 ㅋㅋㅋ

 

창문에 불꽃도 들어오고 바람과 함께 소리도 나요 ㅋㅋ 정말 화재를 진압하는줄 ㅋㅋ

요즘 소율이 부쩍 애앵애앵 소방차~ 노래를 좋아하는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는 방송국 체험관입니다. ㅋㅋ

스튜디오에 서서 카메라에 비치는 내 모습을 볼 수 있어요 ㅋㅋ

 

 

여기는 인기가 제일 많은 건축가 방입니다. ㅋㅋㅋ

컨베이어벨트로 벽돌도 나를 수 있고 기중기같은것도 움직여 볼 수 있어요

남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요기는 오케스트라 단원이 되어 볼 수 있는 오페라 하우스 입니다 ㅋㅋㅋ

소율이는 북을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큰북을 울려라 둥둥둥~~

 

# 지구마을

 

인간,생물, 환경의 상호작용과

기후변화, 대체에너지 등 지구환경과

관련된 최신 과학을 체험을 통해 알아볼 수 있는 창의적 전시관입니다.

 

 

 

아픈 지구 병든 지구 더운 지구를 모형화 해 놓았어요

 

 

 

여기는 사라지고 있는 식물과 동물 안내를 위한 터널이에요

여러가지 설명과 화면으로 아이들의 이해를 돕더라구요^^

소율이도 호랑이를 지키기 위해 열심히 터치 하더라구요

 

 

여기는 다양한 대체 에너지 체험관이에요 ㅋㅋ

저 핸들을 돌리면 조력이, 다른쪽은 풍력이 다른쪽은 수소 에너지의 작동원리를 보여주는데

신기하더라구요

 

#도시마을

 

생활을 편리하고 빠르게 만들어 준 과학의 원리에 대해 알려주고

우리의 미래가 어떻게 바뀔지 상상의 폭을 넓혀주는 4차원 공간입니다.

 

 

 

 

몸으로 비행기를 조정할 수 있어요

앞에 송풍구에서 바람이 나오고 내가 몸을 움직이는 방향으로 비행이가 조정 됩니다

제가 더 재밌어서 한참 했네요 ㅋㅋ

 

 

 

바퀴를 움직여 보는 곳

자동차를 좋아하는 소율이는 한참 핸들을 가지고 놀아 봅니다.

 

 

우리 지율이는 힘들어요..ㅋㅋㅋ

유모차는 무료로 대여 가능합니다 뭐 그냥 안에서 쓰는거여서 별도의 예약 및 확인은 필요 없어요 ㅋㅋ

유모차 바퀴는 잘 굴러가서 좋더라구요 나름 양대면 가능 ㅋㅋㅋ

 

 

 

여기는 화성탐사선체험?ㅋㅋ

조정할 수 있다고 하는데 고장 났는지 앞으로 안가고 바퀴만 움직여요

 

여기 공간들은 초등학생이 오면 정말 재밌을 공간이에요!!

소율이에게는 흥미유발실패..^^

 

정말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교육삼아 나들이 삼아 오시기에는

최고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사설에서 하는 키즈카페 이런데 보다 훨씬 좋은거 같아요 유익하고 ^^

 

찾아가는길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