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아이가 둘이 되면서 가장 탐나기 시작했던 웨건

그래새 EASY GO WAGONS을 구매 했습니다.

 

요즘은 다양한 웨건들이 나오면서 가격이 많이 떨어졌네요

제가 살때는 지마켓 최저가로 13만원 정도 구매하였습니다.

 

 

이것도 미국 이지고웨건이 있고 한국 이지고웨건이 있나봐요 ㅋㅋ

뭐 판매자의 말이지만 프레임이나 이런게 미국 이지고웨건이 더 튼튼하데요..

 

어쨌던지..

최대 70KG까지 탈수 있다니..

 

지름 20CM가 넘는 바퀴는 튼튼해 보이기도 하고

턱같은것도 쉽게 올라가더라구요

 

 

사용자를 배려한 핸들높이와 각도조절로 차원높은 핸들링이

장점이라고 하였는데..ㅋㅋㅋㅋㅋ

 

확실히 유모차보다는 핸들링이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유모차럼 미는건 거의 불가능하고..ㅋㅋㅋㅋ

수레처럼 끌어야지 좀 더 편해요..ㅋㅋ

 

핸들 바로 아래 주머니는 듀얼 드링크홀더라고 하는데 핸드폰이나 음료수 같은거 넣기 좋더라구요

 

 

이지고웨건의 또다른 홀더 ㅋㅋ

아이들 데리고 다니면 기저귀,음료수, 간식 등의 짐이 많지요?

짐은 여기다 다 놓을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특히 이 홀더는 벨크로테이프로 되어있어서 일명 찍찍이

별도 세탁이 가능하더라구요 ㅋㅋ

 

 

CANOPY

그늘막이 있어서 아이들 햇빛도 가릴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ㅋㅋㅋ

저게 필요 없으시면 위에 그늘막은 빼시고 이용하시면되요 ㅋㅋ

 

첫째딸은 신났고

둘째딸은 인상파네요..

 

 

이것은 접었을때 ㅋㅋ접으면 부피가 확 줄어들어요 ㅋㅋㅋ 접은 상태로도 이동이 가능하고

K5 승용차에도 딱 싣을 수 있습니다. 꼭 SUV가 아니여도 괜찮아요 ㅋㅋ

 

이지고 웨건은 아웃도어용이여서 그런가

프레임자체에는 녹방지 코팅이 되어있고

 

고급 캠핑용품의 소재로 많이 쓰이는 600D폴리에스테르원단 사용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

 

 **미국 이지고웨건 정품 구결법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