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216일 7개월차 우리 막둥이
요즘은 이유식도 하루 두끼를 먹고
모유도 열심히 먹고 있고
간식으로 떡뻥을 하나 줘봤더니
순삭

#떡뻥시기
떡뻥은 6개월부터 먹어기 시작한답니다


잠깐잠깐
달랠 용도로 하나 쥐어주면
너무좋더라구요
근데...다 큰 첫째 둘째가 떡뻥을
맛있다며 다 뺏어먹었습니다

그래서 또 주문해야되는데
옥션에서 4봉에 5500원 균일가 판매 !

그래서 총 4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쿠폰까지 쓰니 18000원

이정도 사놨으니 큰애들이 뺏어 먹어도
막둥이 먹을건 있겠죠
^^;;;;;;

#퓨어잇핑거 #야채링 #과일링 입니다
과자가 뭐 큰 영양가는 있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이름만 보면 건강미 넘치네요
시금치 단호박 자색고구마
사과 딸기 등등 엄청 많네요 ~~

#HACCP 인증도 받았고
여기서 해썹이란?

---
요약
식품의 원재료 생산에서 부터 최종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단계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소가 해당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관리 시스템.

본문

‘해썹’ 또는 ‘해십’이라 부르며 우리나라에서는 1995년 12월에 도입하였다. 식품위생법에서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이라 한다.

HACCP은 최종 제품을 검사하여 안전성을 확보하는 개념이 아니라 식품의 생산 유통 소비의 전 과정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제품 또는 식품의 안전성(Safety)을 확보하고 보증하는 예방차원의 개념이다. 따라서 HACCP은 식중독을 예방하기 위한 감시활동으로 식품의 안전성, 건전성 및 품질을 확보하기 위한 계획적 관리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

신선한 과일 과즙도 첨가되었고
#글루텐 Free 제품
안좋은 첨가물 #무첨가 #아기과자 라고 하니
믿고 먹여봅니다 !


길쭉한 도 같이 샀습니다
자동차 탈때 손에 하나 쥐어주면 한동안은
조용하게 만들 수 있는 마법과자 ㅋㅋㅋㅋ


관심을 갖어줍니다
자기꺼라는걸 아는 눈치죠

씨리얼 같은 모양이구요
동글동글

너무 작으면 목으로 훅~ 넘어갈 수 있을것 같은데
너무 작지않고 목으로 넘어가지는 않을것 같네요
또 , 아이들이 손으로 잡는게 정교하지 않은데
너무 작지 않아서
아이가 집기에도 크기가 적당 하네요

#독박육아키즈볼 개시합니다
#흘리지않는과자그릇 으로 유명하죠

아이들이 잡고 먹기에 좋게
바깥 손잡이 부분이 있네요

뒤집어 보면 이런 모양
꼭 UFO 비행접시 같이 생겼어요


주황색 부분안에 회전볼이 들어있어
아이들이 기우뚱 기우뚱해도
안에 회전볼도 같이 움직여 과자가 흘리지않네요


 

신문물이 신기한듯
요리보고 조리보고


본격적인 시식타임
오구오구 맛있어요????????


딱 이맘때쯤 #핑거푸드 라고 해야되나요?
손으로 집어 먹을 수 있게 해주면
#소근육발달 에 좋습니다.

#흘리지않는스낵볼 보이시나요??
요리조리 휘젓는디 맞춰서 회전볼이 돌면서
흘리지 않아요

하지만, 아이가 손으로 꺼내서 바닥으로 과자를 뿌리는건...막을수가 없네요

바닥에 뿌리고 깔아놓고 먹기
ㅋㅋㅋㅋ

많이먹어~~다먹으면 치우지~~뭐
오늘도 육아맘들
귀여운 우리 아가들 보며 힘을 냅시당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