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일산 정발산역 근처
롯데백화점 옆? 일산 동구청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오말리 입니다

신랑이랑 둘이 스테이크랑 빠네가 먹고
싶어서 급 찾아서 간 오말리

지하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하고
일단 일산 동구청 바로 건너편이이라
너무너무 찾기가 좋으네요


그냥도 가격이 저렴한 편인것 같은데
평일 해피타임 시간도 있나봐요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듬
연인들끼리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장소 인듯


한쪽에 베이비침대가 있는걸로 보아
평일 낮시간에는 일산 아줌마들의
모임 장소인듯 해요 ㅋㅋ

가격이나 위치나 아줌마들 모이기
좋은 장소 인것 같네요


처음왔으니
역시 가장 기본 메뉴로
등심 스테이크 와 게살크림빠네를 주문 했습니다

메뉴판에 자꾸 한접시가 2인분이라는 말이
써있어서 2명이 가서 두개나 시켜서
많이 남으려나 걱정하면서도...
남으면 싸가면 되지라는 마인드로
용감하게 2개 주문


나름 창가 자리에 앉아서
분위기를 즐기는 중


우리 스테이크가 조리되는중인가봐요
불쇼가 한창이네요 ㅋㅋ
퐈이야퐈이야~~


드디어 나온 등심스테이크
고기도 맛있고
무엇보다 엄청나게 뿌려져있는 치즈


빠네의 등장은 충격적이네요 ㅋㅋ
스파게티가 폭포처럼 빵을 타고
흘러내리는중


각종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있고
스파게티 양도 많았지만
빵까지 크림에 쓱쓱 찍어 다먹었네요

한접시에 2인분이라고 했던건..
거짓말이네요..ㅋㅋㅋ
둘이서 두접시 클리어


식사 후 커피는 셀프입니다.
하지만 커피는 무료

이정도 양에 이정도 맛에
이정도 가격에
아주아주 만족 스러운 레스토랑이였습니다

우리 부부는 종종 갈듯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