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당 에 있는 새로운 #스시집 을 찾았어요
이름은 #스시팩토리 #SUSHIFACTORY

위치는 원당 대림아파트 쪽에서
쥬쥬동물원 쪽으로
좀 더 들어가야 합니다.

차가 없으면 가기 조금 힘든 위치인것 같긴 해요


가다보면 큰 건물에 찾기 쉽습니다.

가게 옆에 주차장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차 편하게 하고 바로 입장

스시팩토리는 활어유통을 직접 하여
싱싱한 활어초밥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홀도 넓고 깨끗하고
코로나 방역수칙으로 거리두기 테이블도
잘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평일 오전 11시 부터 2시까지
#런치초밥 이 단돈 만원도 아닌...
8천원!!!!!!!

나머지 #광어초밥 #연어초밥 #새우초밥 #참치초밥 #모듬초밥 등등도 만원 입니다.

#오도로초밥 은 워낙
고급재료니 가격이 좀 더 나갑니다


아이들과 같이 간 손님들을 위한 #왕돈까스
메뉴도 있습니다

보통 #초밥정식 하고 같이 나오는 #소바 #우동 도
단돈 3900원입니다!


짬뽕도 판매하네요

스시팩토리는 셀프식당이라
먼저 카운터에 가서 선불로 주문 하고
진동벨을 받고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물론 반찬도 셀프니 셀프코너에서
먹고 싶은 만큼 떠오면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락교랑 초절임생강


런치초밥 2개
우동 소바 한개씩 나왔습니다.

#가성비맛집 입니다 !
푸짐해요


초밥에는 기본적으로 와사비가
들어가있지 않았어요

와사비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찍어 드시거나 조금씩 개인의 취향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되겠습니다.

광어초밥에 광어가 엄청
도톰하니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연어 초밥도
식감도 좋고 완젼 맛있어요 !
전혀 비리지도 않았습니다


장어 초밥은 장어가 양념도 잘 베어 있고
쫄깃 쫄깃 탄력도 있고 맛있네요 !

소라초밥인가요? 소라가 약간 간이 되어 있는것
같은 느낌인데 맛있었어요


우동도 3900원치고
정말 훌륭합니다

면발도 쫄깃 하고
유부 하나씩 얹어서 먹으니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큰 유부주머니도 두개나 들어있습니다.
약간 만두 속 같은게 들어있어서
한입에 먹었더니 육즙이 터져나오면서
맛있었어요 !



3900원 소바
양도 적지 않고 너무 짜지도 않았고
적당하니 맛있었습니다.

와사비 살짝 풀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주말에 #쥬라리움 놀러가는 분들
여기 들러서 애들이랑 가볍게 식사 하시고 가는것
추천 드립니다.

당분간은 월요일에 휴무라고 하니
미리 전화해보고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다 먹고 퇴식구에 예쁘게 놓고
가시면 됩니다

아마 인건비를 줄이니 이정도 가격에
이런 퀄리티에 초밥을 제공 하는거겠죠?

시어머님 생각이나서 런치세트 하나 포장
포장도 가격은 동일 합니다.

포장도 초밥 구성은 같습니다

8천원짜리 초밥 포장인데
이정도면 퀄리티 대박인듯 싶습니다.

마트 초밥 사도 이정도 가격에 사기 힘든데..



일반 초밥집 가서 1명 정도 먹을 가격에
초밥 3세트와 우동 소바를 먹고 왔습니다.

카카오톡 채널추가 했더니 음료수도 서비스로 받고
ㅋㅋㅋㅋㅋㅋ

정말 요즘 보기 드문 #가성비 최고의 맛집을
찾은것 같아 뿌듯합니다

망하지 않고 오래오래 이 가격에
이 퀄리티의 스시를 제공하는 곳으로 영업해주길
바랍니다


#덕양구맛집 #원당맛집 #덕양구스시 #스시팩토리덕양점 #스시팩토리원당 #화정스시
#쥬라리움맛집 #쥬쥬동물원맛집 #가족외식 #주말외식 #초밥 #스시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