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저희 가족이 오랫동안 이용하고 있는 #럭스헤어2040 #LUXEHAIR2040 미용실입니다

임신 및 출산 후 산후조리 긴긴 기간 동안 몇번이고 머리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지만
염색이고 파마고 요즘은 약이 좋아져서 괜찮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꾹꾹 참았다가

평일 오전 10시 반부터 문을 연다고 전화로 확인 사살 하고
10시에 둘째는 어린이집에 데려다 주고
막내는 남표니에게 던져놓고 머리 하러 출발

안타깝게도 #럭스헤어 는 주차장이 없어요 ㅠㅠ
#은평구 에 오래된 건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제점이죠
어쩌면 이래서 신도시 들이 살기가 더 편한가봐요
건너편에 녹번동 재개발 되면서 들어온 아파트 상가들은 주차장이 잘되어 있겠죠?
근데 또 그만큼 임대료가 비싸겠죠..

아무튼 거주자우선주차구간을 빈 시간에 공유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공유주차 서비스를 이용해서
주차를 하고 미용실로 걸어갔습니다

#녹번역 코 앞이라 전철이나 #은평구청 가는 버스를 이용하시는 편이 편하실 수 도 있겠네요


계단 올라가는 길에 있는 영업시간
평일 10시 반 ~ 저녁 9시 까지

#럭스헤어가격
가격표입니다

동네 미용실 보다는 비싼 편이고 브랜드 헤어샵 보다는 저렴한 편
중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원장님 가격은 따로 있습니다.
원장님은 남자분인데 엄청 재밌으세요 ㅋㅋ
신랑은 원장님한테 머리 짜르곤 하는데..
저는 비싸서 패쓰~

머리 할 수 있는 의자는 총 8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

몇년 동안 다니면서 오늘 처음 알게 된 사실이 하나 있는데
평일 오전 10시 반 부터 1시까지 가면 커트가 엄청 싸더라구요 !
어쩐지 왜이렇게 커트 손님이 월요일 아침부터 많은가 했어요 .....


여자 9천원
남자 7천원
현금가

와.............................
진작 알았으면 평일 오전에 현금 주고 머리 짤랐을텐데
이제 알았습니다.

평일 오전에 시간의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꼭 이시간을 이용해서 머리 잘라보세요 !
정말 돈 절약의 지름길 입니다. ㅋㅋㅋ


#가성비미용실 #저렴한커트 #녹번동미용실 #은평구미용실 #평일할인

원장님 손님은 별도로 마련된 공간이 있습니다
VIP ROOM
남자 커트 손님들이 종종 앉아 있는걸 보긴했어요
오늘은 원장님 아직 출근전인가봐요

요기는 간단하게 음료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파마나 염색 하면서 길고 긴 시간 동안
간단히 목 축이기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AMOS 제품 판매도 하고 있었구요 ~
저는 오늘 AMOS제품으로 염색하고 커트를 하였습니다.

여기는 샴푸 하는 곳입니다.
미용실 가서 제일 좋은시간이 샴푸 시간이에요
남이 머리 감겨주면 그렇게 시원하고 잠이 솔솔 오지요 ㅋㅋ

#럭스헤어선불권 입니다.
저희도 선불권 이용하고 있는데
일단 금액을 더 넣어주니 파마 한번은 공짜로 할 수 있는것 같아서 좋아요.

파마나 염색 손님은 카드나 현금영수증 할 때는 10%를 추가로 받고 있는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이전에 한 선불권은 다 쓰고 2020년 7월에 한 선불권인데 제가 머리를 못하고 남편만 간간히 커트를 했더니
1년이 거의 다가오는데 아직도 금액이 많이 남아있네요

오늘은 염색하고 머리를 단발로 콱 잘라 버렸는데
6만원 사용 완료
아직도 30만원이나 남았네요 ^^
괜히 부자 같은 기분 ㅋㅋㅋㅋㅋㅋ

앞머리를 오랫만에 냈더니 길이 안들여져서
앞머리가 이마 위에서 이리 춤추고 저리 춤추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상한 머리결 다 잘라내고
밝은색으로 염색했더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

중고등학교때는 머리 기르고 싶어서 맨날 혼나면서고
몰래 몰래 기르고 그랬는데
나이를 먹으니 이제 자르고 싶어 안달..ㅋㅋㅋ
관리하기 어렵다고 하지만 일단 저질러봤습니다



댓글과공감은 블로그에 큰힘이 됩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