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오늘도 막내 어린이집 적응을 위해 1시간 정도 맡겨두고
1시간동안 후다닥 아점을 위해
평소에 자주 가던 화정에
#착한낙지 식당을 찾았습니다.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도 많긴 한데
저는 여기가 같은 체인이여도 맛있어서 화정점으로
자주 온답니다


약간 화정동 외곽에 위치해 있어서
차가 있어야 방문이 편할것 같네요
주차는 매장 앞에도 가능하지만
건너편에 교회 주차장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리에 앉아서 창밖을 보니
돌하루방하고 장독대가 보이는것이
시골에 온 듯한 착각이 드네요
ㅋㅋㅋㅋ

오픈이 11시 부터라고 하여 맞춰서 갔더니
역시 사람이 없습니다

코로나방역을 위해 안심콜에 전화하고
둘러보니 각 테이블마다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어 조금이나마 안심이 되네요

입구에 있는 수조에는
살아있는 낙지들이 가득가득 합니다


#착한낙지메뉴
항상 올 때 마다 먹는 #낙지볶음
을 주문 하였습니다

#낙지효능

쓰러진 소도 일으켜 세운다는 낙지의 효능
#원기회복 에 좋다는데
어제도 삼계탕 먹고 오늘은 낙지 먹고
복직하기 전에 에너지만 가득가득 충전하나봐요

기본 반찬 하고 미역국
이전에는 미역냉국이 나왔는데 미역국으로 바뀌었네요
겨울에는 미역국 여름은 냉국인가
살짝 추측해봅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더 담아 드시면 됩니다

항상 콩나물을 몇 접시 씩 가져다 먹네요

낙지 볶음 2인분 나왔습니다
맵단짠 의 끝판왕

낙지 볶음에 낙지보다
야채가 더 많이 들어있는 집들도 있는데
여기는 진짜 낙지가 대부분입니다

같이 주신 집게와 가위로 낙지를 잘게 잘게
잘라줍니다

낙지도 오동통통 ~~
하나 먼저 먹어보았더니 너무나 맛있어요

이런 양념이 있는 음식에
흰쌀밥은 진리죠

흰 쌀밥에 큰 낙지 한 덩어리와
양념을 올리고 콩나물을 듬뿍 올리고
한입 크게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낙지 양념에 콩나물을 슥슥 비벼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원래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
이 글 보시는 분들은 다들 드시고 싶으실것 같네요


#내돈내산 #영수증인증 입니다

#고양페이 는 결제가 안된다고 쓰여 있었고
#고양시재난지원금 되는 카드로 결제 했는데
재난지원금이 아닌 일반 결제로 승인 되는걸 보니
재난지원금 사용이 안되는 매장인것 같습니다

오늘도 한시간의 자유를 만끽했네요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