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표니랑 아침부터 해장국 한 그릇 하러
자주 가는 덕양구 토당동 삼성당 지하차도
쪽에 위치한 #양평해장국 에 갔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화장실이 외부에 있어서
조금 불편하네요

오전 10시쯤 갔더니 사람이 없네요 ^^
앉아서 먹는 자리와 테이블 자리가 있습니다

#양평해장국메뉴판 입니다

원래 매운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얼큰 보다 오리지널 해장국이
더 시원하니 맛있어서
항상 양 + 선지 +콩나물 이 들어가있는
해장국을 주문합니다.

양평해장국에 대한 설명도 있으면서
기다려봅니다

앉자마자 주는 삶은 계란
따뜻하니 너무 맛있어요

요즘 계란값도 비싸다던데 ㅋㅋㅋㅋㅋㅋ

해장국 집에서 꽤 큰 비중을 차지하는
김치맛 !
깍두기 갓김치 배추김치가
맛있어요 ~

깍두기는 살짝 익어 아삭새콤달콤
갓김치는 약간 쌉쏘롬한맛
배추김치는 겉절이


#토당동맛집 #양평해장국 의
#선지해장국 #양선지해장국 입니다

#점심메뉴 #해장메뉴 로 딱이죠!
하얀쌀밥에 뚝배기 한그릇

뚝배기에 나오니
한참을 뽀글뽀글 끓어오르네요

음성지원
뽀글뽀글뽀글뽀글

뒤적뒤적

선지도 많이 들었고
양도 많이 들었고
콩나물도 많이 들었고

맛있게 먹는 방법

밥 말아서 양이랑 콩나물이랑 올려서
같이 나오는 고추절임을 고추기름에 싹싹 비벼서
양념장 처럼 만들어놓았다가 찍어먹거나
올려먹으면 약간 매콤하니 꿀맛입니다

이건 모두 아시는 맛있게 먹는 방법이겠죠??

김치도 척척
얹어서 한입 꿀꺽 하면
반칙이죠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든든하게 한끼 채웠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장사가 잘되는지...
#경기재난지원금 #고양페이
가 안되니 참고하세요
ㅎㅎㅎㅎ

그리고 딱 점심시간에 맞춰 가시면
웨이팅이 있을 수 도 있습니다

포장도 되서 가끔 #술안주 로 포장을 해올때도
있긴 하지만 역시 이름답게 해장국은 해장용으로 최고입니다

국물이 끝내줘요!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