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아이들 방학 끝내기가 너무 아쉬워서
#캘리클럽 에 갔다와서
배가 고픈 아이들을 위해
#송도트리플스트리트 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트리플스트리트 내에 키즈카페 인
#캘리클럽 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블로그 참고 해쥬세요

#캘리클럽 바로 옆에는
#실내동물원 #인더쥬 가 있었습니다
입구에 #알파카 #미어캣 친구들이
우리 아이들의 시선을 확 잡는 바람에
저녁 시간만 아니였으면 인더쥬도 들렀다 갈뻔 했습니다.

인더쥬는 다음기회에 오는걸로 약속 하고
밖에 나오니 어느덧 밤이 되었네요

#송도국제신도시 라 그런가
송도로 들어서는 순간 잘 정비된 도시에
높은 빌딩 들이 참 멋있었는데
밤이 되서 쇼핑센터에 조명도 켜지니 느낌이 또 새롭더라구요

10 년전에 #인천지하철1호선 타고 #인천대학교 역에 내리면 허허벌판이였는데 정말 시간이 많이 흐른만큼 너무 많이 바꼈네요



송도트리플스트리트는 예전에는 아울렛처럼 의류 매장이 더 많았다고 하는데
요근래에는 분위기가 너무 좋은 맛집들 위주로 쫘~악 먹자골목 처럼 되어 있었어요

지나가면서 다음에 여기와보자 했던 곳들이 너무 많았어요


아이들과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몇군데
구경하면서 사진도 찍고
연인들 #데이트코스 가족들 #나들이코스 로
괜찮은 곳 같았습니다


D동에서 C동 쪽으로 걸어가다보면
C동이 끝날쯤 보이는 곳이 #쉑쉑버거 입니다

현대아울렛에서 B동 쪽으로 걸어오셔도 되겠네요


원래 이름은
#SHAKESHACK 입니다
줄여서 쉑쉑버거


메뉴가 이리 많은데..
미리 #쉑쉑버거메뉴 좀 공부좀 하고 오걸
뭘 먹어야 하나 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입구에서 발열체크를 하고
먹고 가실 분들은 1층 2층 나눠서 자리를 안내해주시더라구요

포장손님은 바로 키오스크에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일반 패스트푸드와는 다르게 세트메뉴가 없습니다
모두 단품으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처음 먹어보는지라 실패없는 메인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쉑쉑버거
감자튀김
치킨바이트
바닐라 쉐이크
스트로베리쉐이크


버거 하나 먹으러 왔는데 4만원이 훌쩍...
ㅋㅋㅋㅋㅋㅋㅋㅋ

돈 많이 벌어야겠습니다.


저는 포장을 해와서 집에 와서 먹었습니다
그래서 #송도쉑쉑버거 매장 사진이 없네요

아이들이 있는 관계로 매장에서 먹기도 힘들구 ..
코로나가 걱정이 살짝 되기도 했구요


쉑쉑버거 영접
사람들이 왜 좋아하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일단 빵이 대게 쫄깃 쫄깃 하다고 해야되나?
촉촉하고 쫄깃한게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토마토랑 양상추도 싱싱했고
치즈가 살짝 녹아 패티랑 맛이 적절히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패티
와,,,,,,,,,,,,ㅋㅋㅋㅋㅋㅋㅋㅋ

도톰하니 씹는 식감도 있고
육즙도 있고

일반 패스트푸드 햄버거 보다는 당연히 맛있었고
유명하다는 수제버거들이랑 비교해도
상위권안에 드는 맛이였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일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감자튀김도 도톰한건 퍽퍽해서
잘 안먹었는데
잘 튀겨지기도 했고 간도 적당해서
햄버거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들 챙겨주느라 사진을 못찍은
#바닐라쉐이크 와 #블루베리쉐ㅣ이크
달콤 시원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들은 바닐라쉐이크를 더 좋아했지만
저는 블루베리의 상콤함이 너무 달달한 쉐이크 맛일 잡아줘서 블루베리쉐이크가 더 맛있었습니다.

햄버거는 콜라라는 공식을 가뿐히 깨주네요

쉑쉑버거 한번도 안드셔본 분들은
기회가 된다면 한번정도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