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따뜻 하니 봄이 다가오는것 같아요
복직도 이제 3주 남았고..
막내 어린이집 적응도 하는중이라
매우 바쁜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복직하면 이제 평일 낮에 여유도 사라지겠지요..ㅠㅠ
그래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러
오늘은 아주 잠깐 남표니랑 집 근처 바람 쐬러
#행주산성 근처에 #까페 를 찾았어요

#카페델라프레스 는 매일 아침매장에서
#빵 을 만들어 당일판매 한다고 하네요

행주산성 근처에 많이 있는
#분위기좋은 #야외까페 중에
한곳이라고 보시면되요

카페 앞에 주차공간도 충분 합니다

매장에서 발열체크 하고
커피를 주문합니다

원두는 2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산미가 있는 커피보다 구수한 맛을 더 좋아하는 편이여서 B.스터드다크 로 주문하였습니다

#카페델라프레스가격

신랑이랑 가끔 왔을때는 저녁에만 와서
빵 구경도 못했었는데 낮시간에 오니
매장에서 직접 구운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치아바타 #앙버터 #크로와상
엄청 먹고싶었는데
점심먹은지가 얼마 안되서
양심상 빵까지는 먹을 수 없어..
꾹 참았습니다

근처에 #한강 #행주산성산책 이 가능해서인지
강아지 데리고 오는 사람이 있는건지
#애견수제간식 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애견동반 이 되는지 까지는 확인을 못해서
강아지를 같이 데려갈수 있는지는
까페 물어보셔야될것 같아요^^

인테리어에 폐교목재가 유행한다던데
우드바닥이 이뻤어요 ~
벽돌에 벽난로 감성도 좋았구요

원래 긴 테이블은 코로나 때문인지
투명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따뜻한 조명에 간간히 놓여진
초록이들도 맘에 들어요

생각보다 테이블 간격이 넓어
그나마 코로나에도 안심이 살짝되네요 ^^

정원에 있는 정원수
나무들이 너무 이뻐요

야외테이블 공간이 꽤 넓은 편이랍니다.

돌계단 사이로 야외테이블이 양쪽으로 나눠져있는데 까페 올라오는 돌계단이 좀 높은편이여서 어르신분들이나 애기들을 데리고 오는 분들은
좀 불편해보였어요

이쪽 길로 가면 우측에
또 다른 실내테이블 공간도 있어요

주말이나 이럴때는 여기까지도
꽉꽉 찰 듯하네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신랑은 #흑당까페라떼

커피숍인데 가장 기본인 커피맛도 좋아야겠죠?
커피맛도 맛있어요!

저기 나무 사이로
살짝 보이는 한강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한강뷰까페 를 찾아봐야겠습니다


우리 막내 인생첫까페 나들이였습니다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를 데려가니 소독해서 꺼내주셨습니다

막둥이 앉혀두었고
빵떡이 먹이면서 달래가면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왔네요

자차가 없으신 분들은
바로 앞에 마을버스 11번도 정차하니
#능곡역 이나 #화정역 에서 버스타고 오셔서 #행주산성 구경도 하시고
유명한 #행주산성장어 도 드시고
#커피 도 한잔하시고 멀리 가지 않아도 #나들이코스 #데이트코스 로 좋을 것 같았습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