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당동 #동네맛집 #치킨플러스 로 저녁을 해결 하였습니다

몇일 전 부터 딸래미 두명이서 치킨 시켜달라고 했었는데
맨날 저녁 준비를 다 해놓은 상태에서 시켜달라고 해서 미뤄지다
오늘은 아예 치킨으로 저녁을 해결하고자
아이들 하교 하원 시간에 맞춰서 포장 하러 갔어요

#토당동풍림아이원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집에서도 가까운데 배달비라도 아끼고자 슬슬~ 걸어서 고고

코로나가 없을때는 매장에서도 치킨에 생맥주 한잔 하기도
적당한 홀을 가지고 있네요

#치킨두마리세트 를 주문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크다보니 이제 치킨 한마리 가지고는 부족 하더라구요 ㅠㅠ
브랜드네임이 있는 치킨을 시키면 치킨만 두마리 시키면
벌써 5만원 가까이...
더 부지런히 돈 벌어야겠습니다.

아무튼 아이들은 뼈발라 먹는 치킨을 별로 안좋아해서
제가 맨날 비닐장갑 끼고 발라줘야되는데
그게 귀찮아서 순살로 시켰습니다.
다른데는 순살로 하면 금액 추가되는데
여기는 순살 금액 추가는 없는것 같네요 ~
그리고 콜라도 1.25리터 큰걸로 주시네요 ! 좋아좋아 ~

#양념치킨 은 특별히 다른 양념치킨과 차별화 되는 맛은 없었어요^^
매콤한편보다는 달콤함에 더 가까운?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정도 였습니다.

#후라이드치킨 도 특별한 차별화는 없지만
일반적인 치킨맛 이였습니다.

포장할인 천원 받고
두마리에 2만3천9백원이면 #가성비치킨 맞죠?
ㅎㅎㅎㅎ

포장은 10분~15분 정도 걸렸어요
주머니 가벼울때 저렴한 가격에 치킨 한끼 때우기로 괜찮은 #토당동동네맛집 이네요

거기다 경기재난지원금으로 결제되어....
공짜로 먹은듯한 기분입니다
경기재난지원금도 제가 낸 세금일텐데..일단 당장 카드값에 포함 안되니...
ㅋㅋㅋㅋㅋㅋㅋ

소상공인 분들 조금만 더 힘내십세요~


공감,댓글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RaoR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