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갑자기 벽에서 불꽃을 튀기는 전자렌지..
 3년 정도 밖에 안되서 새로 사기 아까워 LG 서비스 센터에 갔는데
안에 음식물 같은게 들어가서 탔다고 하는데 고치는데 5만원 정도 들거라고..

그래서 새로 사기로 결정 ㅋㅋ
인터넷이 싸긴 했지만 스크래치 가전 가구나 단순반품 상품을 싸게 판다고 한걸 들은적이 있어서 열심히 검색질

그래서 집에서 가기도 좋은 파주에
'올랜드 가전 가구 아울렛'에 갔어요

마당에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쏘옥 ㅋ

에어컨을 풀가동했는지 시원했어요
더워서인지 에어컨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2 in 1 에어컨부터 저렴한 벽걸이 에어컨까지
케리어 상품이 많았지만 LG,삼성것
이월상품도 있었어요

양문형 냉장고
대우클라쎄 제품이 많긴 했지만
LG 삼성 제품도 있고
양문형을 100만원 초반때에 고를 수 있어요
스크래치가 옆면이나 뒷면에 있는거 모르시면 좋을 듯 해요 ㅋㅋ

여기는 김치냉장고
스탠드김치냉장고 갑자기 사고 싶어졌어요 ㅜㅜ

냉장고가 반이상을 차지해요 ㅋㅋ
구석에 삼성 진공 청소기도 세일중

엘지 노트북 하고 레노버 넷북을 파는데
노트북 60만원 넷북 20만원대지만
모델이 두개 밖에 없어서 노트북 사러가긴 비추에요

여름이라 그런가 선풍기도 종류별로
엄청 팔아요

사고싶은 물건 발견

모델하우스 전시상품이라는데..ㅋㅋ
진짜 저렴한것 같아요
운송료 설치비가 별도긴 하지만 그래도 저렴

55인치 이상 삼성대형 TV부터 방에 둘 소형 티비까지 ㅋㅋ

가격이 꽤 저렴해요


와인냉장고도 있고
세탁기도 있어
드럼세탁기는 하이마트랑
가격이 비슷한것 같아요

10kg짜리가 좀 많았어요

메리트가 별로 없음
통돌이는 저렴한것 같아요 ㅋㅋ

2층으로 올라가면 소형가전과 잡화를 판매해요

다리미 고데기 드라이기 전기면도기
전화기 전자레인지 믹서기 밥솥 등등

다리미랑 밥솥은 살만 한 것 같아요
모델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요

각종 냄비 접시 주방 도구랑 전기렌지도 팔아요

제가 사려고 했던 전자레인지도 있었지만
즉석해서 인터넷에서 모델명을 검색해본결과
인터넷 최저가가 더 저렴하길래
그냥 ...ㅋㅋㅋ 안사고 왔어요

바로 옆 매장은 가구 매장이에요
가구는 필요한게 없어서 훅 돌아봤지만
침대 쇼파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이였어요 ㅋㅋ


일요일에 가면TV에서 반영 됬던
 반값 경매 같은 것도 하던것 같아요
군데군데 광고를 엄청 하더라구요

다녀온 감상평은

일단 삼성 엘지 하이마트를 다녀와서
견적을 받으시고
와서 동급모델의 저렴한 상품이 있는걸 찾아야 실패하지 않을듯 해요

인터넷 최저가 더 저렴한 경우도 있느니
모델명을 알아내서 검색하는것도 필수

설치비나 운송료도 같이 체크해 보셔야되고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도 있으니 ㅋㅋ

그래도 저렴한 혼수 준비 하시는 분들이나
이사 하시면서 가전 가구를 바꾸려고 계획중이신 분들
구경가면 좋을것 같긴 해요

Posted by RaoRao
|